2024-03-29 17:25 (금)
마스크팩 펩타이드 앰플 등 뷰티템 7종 담은 미녀박스 "새해에는 예뻐지자"
상태바
마스크팩 펩타이드 앰플 등 뷰티템 7종 담은 미녀박스 "새해에는 예뻐지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31 15: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7.jpg

이제 곧 2018년이 마무리 되고 희망찬 새해가 시작된다.

대개 새해를 맞이하면서 여러가지 계획과 목표를 세우는데 여성이라면 누구나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된다. 

아름다운 외모의 기본은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이다. 반대로 생각하면 그만큼 맑은 피부를 가꾸기는 쉽지 않다.

이런 가운데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이 겨울철 피부 관리 필수 아이템인 마스크팩과 펩타이드 앰플 등 뷰티템 7종을 한번에 담은 미녀박스를 선보인다.

겨울은 피부가 쉽게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시기이다. 가또한 추위 탓에 난방을 하게 되면 피부가 더욱 건조해져 푸석푸석하며 잔주름이 생기기도 한다.

이처럼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기 쉬운 시기에는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미녀박스에는 영양 및 보습관리 아이템인 골드온 스킨 마스크팩과 플래티넘 온 스킨마스크팩, 다이아몬드 온 스킨 마스크팩 선스틱을 비롯하여 선스틱, 미백크림, 펩타이드 앰플 등 공스킨의 인기 상품 9가지 가운데 7가지가 랜덤으로 포함되어 발송된다.

공스킨의 '24k 골드 펩타이드 앰플'은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돕는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지치고 손상된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주고, 잔주름 개선 및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연출을 돕는다.

또한 ‘골드 온 스킨마스크팩’은 달팽이점액여과물과 금추출물, 황금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특히 달팽이점액의 ‘뮤신’ 성분은 수분 유지에 효과적이며, 황금추출물은 항염 및 항균 효과가 좋아 피부 보습과 함께 산화 방지로 피부 활력을 더해줄 수 있다.

칙칙해진 피부를 위한 ‘노블랙 퓨어 래디언스 톤업 크림’도 구성상품 가운데 하나이다. 이 제품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을 돕는 알로에베라잎과 피부톤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 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어 화이트닝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과 탄력 해결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밖에 공스킨의 미스터리 투명비누는 피부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오일과 편백오일, 호호바오일 등 식물성 오일만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공스킨 관계자는 “미녀박스는 하나에 다양한 피부관리 아이템을 담고 있어 여성들의 피부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최대 50만원의 행운을 담고 있어 선물용으로도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