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10 (화)
“7가지 무지개 빛 색상” LED 블루투스 마이크 'Penton BM3' 출시...스마트폰 홀더 장착
상태바
“7가지 무지개 빛 색상” LED 블루투스 마이크 'Penton BM3' 출시...스마트폰 홀더 장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1.0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0.jpg

지난 14일, 블루투스 음향기기 전문기업 피에스이벤처스(대표 박정환)가 스마트폰 홀더를 장착한 LED 블루투스마이크 '펜톤 BM3'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완전무선 TWS 블루투스 이어폰 '펜톤 TS1'과 LED 블루투스 마이크 '펜톤 BM1'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피에스이벤처스의 'Penton BM3'는 별도의 스마트폰 거치대를 구매할 필요가 없어 경제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이다.

기존의 블루투스 마이크 제품들과 다르게, 스마트폰 홀더를 마이크 하단에 직접 장착하여 '핸드폰 거치대가 일체로 구비된 블루투스 마이크'란 명칭으로 특허청 실용신안 특허(제20-2018-0002677호)등록을 완료하였다.

‘펜톤 BM3’에서 가장 눈여겨볼 점은 AUX단자로 차량스피커 및 외부기기, 이어폰과 연결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캠핑이나 야외에서는 차량스피커나 엠프로 연결해서 고출력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방에서 조용히 노래할 때는 이어폰으로 연결하여 혼자만의 노래방으로 즐길 수 있다. SD카드와 USB메모리 단자를 통해 MP3재생도 지원한다.

또한 최대출력 10W의 스피커가 마이크와 일체형으로 적용되어 풍부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뽑아낸다. 총 7가지 무지개 빛 색상으로 변하는 LED가 음악박자에 맞춰 반짝이는 효과를 줘 별도의 미러볼 없이도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에 노래연습 이외에도 강연이나 야외행사 진행, 유아 콘텐츠 활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펜톤 BM3’는 최신형 블루투스 V4.2칩셋을 탑재하여 이전버전 V4.1에 비해 전송속도는 2배, 수신거리는 4배 그리고 전송데이터는 8배로 강화되었고 소비전력은 최소화하였다.

피에스이벤처스 관계자는 “기존 제품인 펜톤 BM1의 경우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으로 TV와 SNS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후속모델에 대한 문의가 계속 이어져 왔다”며, “2019년 신모델인 펜톤 BM3는 기존의 제품에서 향상된 성능을 가지고 있는 만큼, 겨울방학과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펜톤 BM3’의 제품은 피에스이벤처스의 자사몰인 펜톤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네이버 지식쇼핑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펜톤몰, G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티몬 등에서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