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30 (수)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프렌치불독, 샤페이 분양 전문업체 "우리펫" 가격 할인 이벤트
상태바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프렌치불독, 샤페이 분양 전문업체 "우리펫" 가격 할인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28 17: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6.jpg

우리펫은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입양이 가능한 강아지들을 확인하고 문의할 수 있다. 다른 업체들과 다르게 고정된 이미지만 보여지는게 아닌 실제 관리하고 있는 애견만 금액과 함께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기가 많은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프렌치불독, 샤페이 분양문의를 할 시에 가격까지 안내받을 수 있고 현재 연말과 연초까지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365일 연중무휴로 늦은 시간까지 상담과 입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소비자들의 편의성에 대한 만족도가 높고 사후관리를 100% 책임진다는 계약서를 작성하고 어린 강아지를 분양받는 일이지만 안심을 할 수 있도록 관리사가 도움을 주고있다.

강동구 천호동 강아지분양 전문 업체인 우리펫은 최저 10만원부터 입양이 가능해서 소비자의 부담을 최대한 덜어주고 있고, 길동, 중곡동, 하남 지역에서 강아지분양을 문의하기위해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우리펫 대표는 "다른 사이트는 항상 고정되어 있는 시간과 가격이므로 실제로 방문하면 없거나 매번 달라지는 강아지분양가격에 속지마세요"라며 "핸드폰으로 실시간 사진 또는 동영상과 함께 실제 분양가격을 알려주는 곳이 아니라면 허위로 광고하는 곳임을 의심해야합니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프렌치불독, 샤페이 분양과 가격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