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05 (금)
VIP시계, 향수에 고급 게르마늄팔찌까지 ‘VIP패키지’ 랜덤박스 선보여
상태바
VIP시계, 향수에 고급 게르마늄팔찌까지 ‘VIP패키지’ 랜덤박스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28 17: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jpg

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이 연말연시를 맞아 기존 랜덤박스 보다 특별한 상품으로 구성된 랜덤박스 ‘VIP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주마켓의 ‘VIP패키지’는 생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 선물로 활용 해도 손색이 없는 유명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차별화된 점이다. 

기본 구성은 VIP시계와 크로노스 게르마늄팔찌에 VIP향수가 사은품으로 제공되어 일석삼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그동안 선보인 시계 랜덤박스의 VIP 옵션에 해당되는 제품이 랜덤으로 적용된다. 태그호이어 시계를 비롯하여 구찌, 티쏘, 코치 등 국내외 명품 브랜드 제품이 포함된다.  

또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게르마늄팔찌도 함께 제공된다.   

크로노스 게르마늄팔찌는 면역력 강화를 돕는다고 알려진 고순도 게르마늄이 접착돼 있는 건강팔찌로 시중에서 40만원대로 판매중인 고급형 제품이다.   

클래식한 멋과 도시 감성을 담은 시계 브랜드 ‘크로노스’의 제품으로 브랜드 특유의 감성과 디자인을 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VIP 향수가 사은품으로 마련돼 있다. 샤넬, 조르지오 아르마니, 보테가베네타 등 해외 브랜드 제품 가운데 1가지 제품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VIP패키지는 고품질의 시계와 향수가 기본 제공되며 최대 200만원 이상의 가치를 가지는 보다 특별한 랜덤박스”라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