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40 (금)
‘2018 한국경제 윤리경영 대상’ 수상한 창고형 가구매장 ’가구톡세상 일산점’, 송구영신 기념 다양한 가구 할인 이벤트 실시 중
상태바
‘2018 한국경제 윤리경영 대상’ 수상한 창고형 가구매장 ’가구톡세상 일산점’, 송구영신 기념 다양한 가구 할인 이벤트 실시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28 1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jpg
전국 9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옛 것은 보내고 새로운 것을 맞이한다’는 송구영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가구톡세상은 1000~2000평에 달하는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으로, 하남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를 포함해 전국 9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가구톡세상은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가구를 판매하기 위해 한 번의 사입으로 단가를 최소로 낮추고 또한 대량구매 형태를 통해 가격절감으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구톡세상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것은 물론,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지난 달 2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8 한국경제 윤리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인터넷쇼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원목가구, 장롱, 고급소파, 리클라이너소파, 세라믹식탁, 고급매트리스, 서랍장 등 1천조 이상의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위해 노력하고 있어 가능한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가구톡세상 일산점 관계자 이어 “이번 윤리경영고객만족 대상 수상 및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소파, 식탁, 서재 가구, 거실 가구를 포함하여 침대 프레임, 침대 매트리스 등의 가구들을 프로모션 가격에 제공 할 것이며. 입주 및 이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이사 가구 패키지를 실시하여 좀 더 많은 상품들을 합리적은 금액대로 제공 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밝혔다.  

7.jpg
많은 고객들이 가구톡세상을 방문하는 이유는 넓은 매장에서 다양한 가구를 직접 살펴보고 체험한 후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위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상담과 본사 직배송, 제품 결함 시 1년 무상 a/s 등의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구톡세상 일산점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고들은 소진 시 마감이며, 자세한 문의는 가구톡세상 일산점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