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6 17:52 (토)
에스에스알, 신규 버전의 취약점진단솔루션 '솔리드스탭 포터블' 출시
상태바
에스에스알, 신규 버전의 취약점진단솔루션 '솔리드스탭 포터블'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2.27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r-1.jpg
IT 인프라 취약점 진단솔루션 솔리드스탭(SolidStep)을 보유하고 있는 에스에스알은 올해 11월 기존 장비구축 단계를 걷어낸 신규 버전의 솔루션 '솔리드스탭 포터블(SolidStep Portable)'을 출시했다.

신규 개발된 SolidStep Portable은 기존 버전 SolidStep의 IT 인프라 취약점 진단 핵심기술을 간편화해 사용자가 제약없이 취약점을 진단하도록 구성된 솔루션이다.

폐쇄망 내부에서 매니저를 구축해 취약점을 진단하던 SolidStep과는 달리, SolidStep Portable은 매니저와의 통신없이 단독실행만으로 취약점 진단이 가능하다. 또한 매니저 구축단계를 제거해 어느 PC에서나 프로그램 설치 및 설정 변경없이 취약점을 점검하도록 구현했다.

황용온 에스에스알 솔루션기술본부장은 “오프라인으로 간편하게 취약점을 진단할 수 있는 SolidStep Portable을 통해 기존 SolidStep을 사용하는 고객사들의 고충을 덜어내고,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게 되었다”며 “자사의 취약점 진단 솔루션에 대한 잠재고객의 관심도가 높아진 만큼, 향후 고객이 간편하게 취약점을 진단할 수 있는 기술력을 계속해서 고도화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