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2 15:50 (목)
위노블, SiSense사 빅데이터 솔루션 파트너 계약
상태바
위노블, SiSense사 빅데이터 솔루션 파트너 계약
  • 길민권
  • 승인 2013.05.10 0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요로 하는 맞춤형 및 미래예측형 데이터 분석결과 도출
정보보호 솔루션 전문기업 위노블(대표 이태종 www.winoble.com)은 빅데이터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 전문 솔루션 업체인 이스라엘 SiSense사(www.sisense.com)와 한국 채널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위노블 관계자는 “이번 양사간 계약을 통해 정보보호 분야를 포함해 최근 급 성장하고 있는 빅데이터 시장에 진입함으로써, 여러 산업, 고객 군 및 응용 분야를 대상으로 자체 협력사들을 통해 SiSense사만의 특화된 솔루션부가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초기 투자 위험 및 규모를 절감할 수 있도록 고객에 따라 기업 내부나 또는 클라우드 환경에 설치해 SaaS(Software as a Service) 방식의 사용료 연 단위 분할지급방식을 병행해, 특히 중소 사업자나 일반 전문직 프리랜서 사용자들도 솔루션을 쉽게 접할 수 있게 했다”고 덧붙였다.   
 
한국에 판매하게 될 SiSense 솔루션은 광범위한 데이터 소스로부터 그 데이터 양 또한 급 팽창하고 있는 환경에서 여러 형태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저장 및 가공 처리해 분석함으로써 기업, 기관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및 미래예측형 데이터 분석결과를 즉시적으로 시각화 및 보고 출력해 내는 빅데이터 분석 툴이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