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35 (토)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최우수상, 퍼시픽링스 프리미엄 골프 컨시어지부터 웹구축까지
상태바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최우수상, 퍼시픽링스 프리미엄 골프 컨시어지부터 웹구축까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20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jpg

지난 13일 서울 잠실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퍼시픽링스 코리아는 지난 8월 개편한 홈페이지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기업일반 부문, 서비스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글로벌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제공 기업 ㈜퍼시픽링스 코리아(대표 여인창) 지난 해 설립된 퍼시픽링스 인터내셔널의 한국법인으로 전 세계 800여 개 골프코스와 제휴하고 있으며 1만5000여 명의 멤버가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골프, 여행, 컨시어지를 플랫폼화하여 멤버십 토털 케어와 고객별 테이스트에 맞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한다.

59.jpg

올해로 15회를 맞는 '웹어워드 코리아 2018'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드 위원회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 또는 리뉴얼 된 PC 또는 모바일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심사, 선정하는 우수 웹사이트 평가시상식이다.

퍼시픽링스 홈페이지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부문의 평가 영역과 독창성과 차별성, 완성도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PC 웹 분야 서비스기업 부문에서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퍼시픽링스 홈페이지는 온라인 맞춤 골프여행 상담 기능과 예약 시스템 등을 구현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또 퍼시픽링스가 맺고 있는 전 세계 800여 개 제휴 골프 코스 정보와 다양한 골프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고 알리는 등 국내 골프시장 내 프리미엄 멤버십의 개념을 바꾸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퍼시픽링스 코리아 김태형 마케팅 본부장은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전 세계 유명 골프코스 정보를 공유하며 골프와 여행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건전한 골프 문화 선도는 물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