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0 (토)
의정부 디자인대륙 입시미술학원 2019년 신입생 모집!
상태바
의정부 디자인대륙 입시미술학원 2019년 신입생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18 09: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png

의정부 디자인대륙 미술학원은 2019년 신입생을 위한 특별반을 개설했다.

현 중3인 예비 고1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술대학 예비반과 현 고등학생들 대상의 미술대학 입시반 및 겨울 특강반이 개설되며 모집 기간은 2018년 12월 ~ 2019년 1월이다. 미술을 처음 접해보는 학생들이라면 연필 깎는 것부터 하나하나 수업하며 중급 혹은 고급 과정에 있는 학생들이라면 수준별 눈높이에 맞는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겨울 입시 미술에 관심 있는 의정부 지역 학생들이라면 관심 가져 볼 만 하다.

의정부역과 경찰서 사거리 사이에 위치한 디자인대륙 미술학원은 지난 20여년간 의정부 지역에서 오직 입시 미술에만 집중해 온 전문가 그룹이다. 개설 과목은 디자인, 서양화, 만화/애니가 있으며 효율적인 수업을 위해 대입반 디자인대륙(본원)과 중등반 디자인대륙(주니어 디자인대륙)으로 학년별 분할 수업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홍익대 시각디자인과 출신 원장 이하 해당 전공 출신들로 배치된 전문 강사진들은 해마다 의정부 지역을 너머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입시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의정부 지역의 수 많은 프렌차이즈 미술학원들 사이에서 디자인대륙 미술학원은 의정부 토종 브랜드로서 그 가치가 더욱 크다.

디자인대륙의 입시를 책임지고 있는 이은정 원장은 “디자인대륙 미술학원은 오직 한 곳, 대한민국 의정부에만 있습니다. 같은 이름이라는 명목으로 프랜차이즈 학원 합격자 명단을 섞어서 그 지역의 합격생으로 홍보하는 일부 미술학원과는 달리 오직 의정부 지역에서 의정부 지역 학생들만을 위한 지역 맞춤형 전략으로 해마다 복잡해지는 입시에서 높은 성과, 압도적인 결과를 달성해 온 의정부 디자인대륙은 강사진에게는 자신감을, 학생들에게 자부심을 주고 있습니다.”라고 전한다.

의정부 디자인대륙 미술학원은 일부 프렌차이즈 학원들의 알아보기 힘든 합격자 명단과 화려한 광고 등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바른 미술교육 정착하기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정직한 학원이라는 모토 아래 허위 광고 없는 정확한 합격률과 합격자 명단을 제공하고 단 한명의 학생도 끝까지 책임질 줄 아는 최고의 실기력과 인성을 겸비한 강사진이 최선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역대 의정부 지역 서울대 합격생 6명중 5명 합격, 의정부 지역 홍익대 합격생 70%이상 합격, 의정부 지역 국민대/이화여대 최다 합격, 의정부 지역 고려대 유일 합격 이라는 의정부를 대표하는 입시미술학원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의정부 지역 미술학원 출신 미술대학 합격생 기준). 또한 지난 9월에는 의정부 민락2지구에 디자인대륙 최초의 직영 캠퍼스를 개원하면서 20여년간 쌓아 온 양질의 교육 컨텐츠와 노하우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관계자는 “미술 입시라는 학생들의 목표 달성을 위해 변화하는 입시에 능동적이고 트렌디하게 적응하지만, 정확한 원칙만을 고수했던 점이 바로 의정부 디자인대륙이 토종 브랜드 미술학원으로 한 자리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비결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