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6 10:40 (목)
VMware, 가트너 ‘WAN 엣지 인프라 핵심 역량’ 보고서 두 부문서 최고 점수 획득
상태바
VMware, 가트너 ‘WAN 엣지 인프라 핵심 역량’ 보고서 두 부문서 최고 점수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2.17 16: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17-3.jpg
VMware(CEO 팻 겔싱어)가 가트너 ‘WAN 엣지 인프라의 핵심 역량(Gartner Critical Capabilities for WAN Edge Infrastructure)’ 보고서의 3개 중 2개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50개 이하의 지점을 보유한 중소 규모의 지역 WAN, 2개 이상의 대륙에 걸쳐 1,000개 이상의 지점을 보유한 글로벌 WAN, 주유소, 편의점 등 대규모 리테일 환경의 WAN 등 총 3개의 부문에서 SD-WAN, 라우팅, WAN 최적화 등의 핵심 역량에 대해 평가했다. VMware는 보고서의 두 부문, 중소 규모의 지역 WAN 및 글로벌 WAN에서 각각 4.19점, 4.1점으로 최고 점수를 받았다.

VMware NSX SD-WAN by VeloCloud는 광범위하게 구축된 지점과 엣지 간의 연결 플랫폼으로, 전 세계의 고객이 보다 쉽고, 신속하며, 안전하게 지점을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Mware NSX SD-WAN by VeloCloud는 실시간 네트워크 오버레이의 경제성과 유연성을 클라우드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배포 속도, 규모, 자동화와 결합한다. 또 산업군이나 기업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기업에 대해 애플리케이션 성장, 네트워크 민첩성, 간소화된 지점 구현을 지원하며,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및 SaaS 애플리케이션으로의 접근을 최적화한다.

VMware는 AT&T, AWS, 포티넷,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CP), IBM 시큐리티, 마이크로소프트, 팔로알토네트웍스, 스프린트, 시만텍, 텔스트라 등 업계 리더들과 함께 VMware NSX SD-WAN by VeloCloud 에코시스템을 구축했다.

산제이 우팔(Sanjay Uppal) VMware 부사장은 “이번 가트너 발표는 VMware NSX SD-WAN by VeloCloud가 고객 및 파트너의 WAN 전환을 지원하는 최고의 SD-WAN 제품이자 서비스임을 입증한 것이다”라며 “VMware NSX SD-WAN by VeloCloud는 산업 전반에 걸쳐 장소에 상관없이 기업을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강력한 비즈니스 정책을 통해 온프레미스, 데이터 센터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전례 없는 가시성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동일한 정책 하에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통합하고 음성, 영상, VDI 및 IoT를 비롯한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Tag
#VM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