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25 (토)
종합렌탈가격비교사이트 ‘오투오렌탈’ , 내 가전을 부탁해 등 다양한 이벤트 및 사은품 1+1+1 증정
상태바
종합렌탈가격비교사이트 ‘오투오렌탈’ , 내 가전을 부탁해 등 다양한 이벤트 및 사은품 1+1+1 증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1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2.jpg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오투오렌탈’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사이트를 단장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고 한다.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오투오렌탈’은 몇 년간의 노력 끝에 우리나라의 대표적 종합렌탈가격비교사이트 브랜드의 하나로 자리매김 해왔다.

‘오투오렌탈’에서는 LG전자, SK매직, 바디프랜드, 청호나이스, 웅진, 코웨이, 쿠쿠전자, 현대렌탈케어, 교원웰스, 다이슨, 브람스, 휴테크, 동구전자, 인터파크비즈마켓, 웰릭스렌탈, 스마트렌탈, BS렌탈, CJ헬로렌탈 등 취급하는 브랜드만 20여가지가 넘으며, 세탁기 렌탈, 냉장고 렌탈, TV 렌탈, 음식물분쇄기 렌탈 등 모든 브랜드 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상세한 설명이 추가되어 있다.

또한 상담원들의 전문성이 강점이다.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에 대해 빠르고 정확한 의사결정 및 고객 응대가 가능하다. 소비자 지향적 관점에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함으로써 고객의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더 나아가 고객중심 경영 체계를 확고히 하게 되었다.

요즘에는 1~2인 가구수가 급증하고, 이른바 '욜로족'이 늘어나는 사회적인 분위기로 인하여 소비성향도 소유중심에서 빌리는 형식을 선호하는 추세로 변화되고 있다. 이런 변화는 렌탈 시장 규모의 확대로 이어지고 있고 관련 업체들의 마케팅도 치열해졌다.

이처럼 사지 않고 빌려 쓰는 사례가 증가하는 이유는 초기에 과도한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원하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빌려 쓰면서 지속적인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제휴카드로 할인 혜택을 받는다면 되려 렌탈이 저렴하기 때문이다.

‘오투오렌탈’ 관계자는 "직수 정수기 렌탈 시장이 급성장한 가운데 LG(엘지)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모델과 SK(동양)매직 올인원 정수기 렌탈 제품이 정수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청호나이스정수기와 웅진 코웨이정수기 역시 새로운 정수기 모델를 출시해서 경쟁에 뛰어 들었다. 빨래 의류건조기도 새로운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으며, 최근에는 코웨이 및 삼성전자에서 코웨이의류공기청정기 및 삼성에어드레서 명칭으로 의류 스타일러를 런칭하였다.

겨울철 미세먼지로 인해 유치원, 어린이집, 식당, 사무실 등에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공기청정기 렌탈 역시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으며,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렌탈 시 월요금이 면제되는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요즘 인기가 많은 LG트롬 건조기는 1개월 월 이용료 면제 혜택과 더불어 섬유 유연시트와 2중 안심필터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삼성 전기건조기, SK매직 의류건조기, 블롬베르크 건조기, 히츠 의류건조기등도 인기가 많다고 한다. 스타일러 중에서는 LG트롬 스타일러 렌탈시 1개월 월 이용료 면제 혜택과 향기시트 무상 증정, 급배수통 무상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디오스인덕션 전기레인지 렌탈은 6개월 월 이용료 및 3년 후 무상 상판 교체, 무상이전설치(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안마의자 렌탈도 6개월 월 이용료 무료 및 등 부분 가죽 교체 서비스를 2년마다 받을 수 있고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러그도 증정한다. 휴테크안마의자, 코지마안마의자 렌탈도 인기가 많다고 한다.

최근 브랜드별로 다양한 정수기가 인기가 많은데 코웨이시루정수기, 쿠쿠전자의 인앤아웃 직수형정수기, 루헨스의 슬림다이렉트, 현대렌탈케어의 큐밍정수기, 교원웰스의 웰스정수기, 바디프랜드의 W정수기, 레트로정수기, 웅진정수기의 무약정 조약돌정수기 등도 꾸준히 인기가 많은 제품들이다.

마지막으로 ‘오투오렌탈’에서는 브랜드별 이벤트뿐만 아니라 ‘오투오렌탈’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제휴카드할인이벤트, 결합할인이벤트, 사용후기이벤트, 신혼부부이벤트, 지인추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리뉴얼에 걸맞는 다양한 사은품 증정, 내가전을 부탁해, 오투오 삼행시, 첫렌탈시 기프티콘 증정 등 이색적인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 위해 준비했다고 한다.

상담 및 신청은 포털사이트에서 '오투오렌탈'를 검색하여 대표 번호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가정용 및 업소용 제품 모두 상담이 가능하다. 별도 이벤트 외에 렌탈 진행 시 1+1+1 사은품 증정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