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10 (금)
갤럭시노트8 ,노트9,갤럭시s8 ,S9 노마진특가 , 아이폰xs,맥스(MAX),XR 에어팟,갤럭시워치 무료증정 엘파크복지몰
상태바
갤럭시노트8 ,노트9,갤럭시s8 ,S9 노마진특가 , 아이폰xs,맥스(MAX),XR 에어팟,갤럭시워치 무료증정 엘파크복지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14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7.jpg

올해 가장 이슈가 되었던 휴대폰 신제품을 꼽아보자면 단연 삼성의 갤럭시S9, S9+ 와 애플의 아이폰XS, XS MAX, XR이 아닐까 생각된다.

"엘파크 복지몰"에서는 한해를 마감하는 12월이자 12월에 포함되어있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올해 가장 이슈가 되었던 모델 S9, S9+, 아이폰 XS, XS 맥스, XR모델들과 함께 삼성의 주력모델인 갤럭시노트9 모델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에 진행하던 카드 무이자할부, 청구할인 및 선택약정 가입을 가능케해, 연말을 맞이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러한 이벤트는 사실상 각 제조사의 플래그쉽 모델에만 국한되지 않고 엘파크 복지몰에서 판매하는 휴대폰 모두에 적용 가능하다고 한다. 물론 가입조건에 따라 조금씩은 이벤트 내용이 달라진다. 하지만 회사에서는 최대한 고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계속 이어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엘파크 복지몰은 다양한 이벤트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복지몰이며, 보통 복지몰은 회사 복지몰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손쉽게 회원가입으로 복지몰 혜택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복지몰 이라는 이름처럼 엘파크 복지몰 내에서 휴대폰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일정금액을 복지몰 포인트로 돌려주고, 그 포인트로 다양한 생활용품 및 가전제품을 따로 구매가 가능하다.

엘파크 관계자는 "엘파크에서 개통하는 모든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KT, SK, LG 3사 모두 공시지원할인,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카드 무이자도 가능해서 상대적으로 휴대폰 요금을 절약할 수가 있고 엘파크 복지몰만의 푸짐한 사은품과 파격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