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45 (금)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 2019 수능발표 후 취업 잘되는 학과 입학상담 본격화
상태바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 2019 수능발표 후 취업 잘되는 학과 입학상담 본격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12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GFAC수도전문학교
▲ 사진 제공 : GFAC수도전문학교
지난 5일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은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수능성적표 배부를 진행하였다. 2019학년도 역시 더욱 어려워진 수능으로 수험생들에게 진로 선택의 길에 어려움을 주었다. 특히 수능이 끝난 지금, 고3 교실에는 더 이상 학교에서 제공되는 교육에는 관심조차 없는 학생들로 난무하다.

재수준비, 정시지원. 수시합격, 취업준비 등 다양한 진로 사이에서도 공통점은 ‘취업’이다. 맹목적인 대학진학보다는 취업 잘되는 학과, 성적보다는 적성에 맞는 전공을 찾으려는 학생들은 내신성적과 수능점수 없이도 학위취득이 가능한 교육기관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이 가운데 교육부 학점은행제평가인정기관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GFAC수도전, 한병길 이사장)는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학생들의 인성, 진로계획, 포부 등을 평가하여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졸업 후에는 2년제전문학사, 4년제학사학위 취득으로 취업은 물론 4년제 대학교 편입 및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여 진로 선택을 앞둔 고3 학생들의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GFAC수도전은 글로벌외식프랜차이즈 (주)제너시스비비큐그룹과의 MOU체결을 통해 졸업 후 정규직 우선채용이라는 특혜가 주어지며,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세종대 호텔외식비즈니스학과 3학년 무시험편입(100% 면접전형, 매 학기 등록금 50%지원)이 가능한 연계프로그램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54년의 역사와 전통을 지닌 요리명문학교 GFAC수도전은 실무 현장중심의 교육과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 충분한 실습시간을 통해 재학생들의 수업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학교 관계자는 “실력 있는 강사진의 실무중심 현장 교육을 통해 높은 자격증 취득률과 특급호텔 등의 높은 취업률로 학부모와 학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GFAC수도전 호텔조리학과 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에서는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중에 있으며, 원서접수 및 입학상담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