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55 (토)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교육 ‘경록’, 교육부 후원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기록
상태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교육 ‘경록’, 교육부 후원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기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11 2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8시10분 송출]181211_가능매체_pj_경록_이미지.JPG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2018 제3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온라인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8 제3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머니투데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교육부가 후원한 시상식으로, 고객만족도가 높은 우수한 유망서비스 산업군으로서 고객서비스 및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 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에게 시상했다.

본 시상식에서 온라인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경록은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그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군복무 중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직장인으로서 500시간만에 합격한 자 ▲탈북여성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단기 고득점 합격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동시합격자 ▲인강만 시청한 합격자 ▲기본서 정독만 한 합격자 등 다양한 합격자를 배출하며 명성을 쌓아왔다.

해당 교육기관이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가 포함된 전문가 그룹이 제작한 만큼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집중적으로 다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식 인강, 교재라는 점도 특징이다. 따라서 높은 학습효율을 자랑하며, 반복학습 시 합격률 증가에 더욱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경록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은 현직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대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노후대비에도 일조해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프로그램, IT 학습센터, 교재 E북 등이 담긴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전과목합격반을 85%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