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25 (금)
강남 20년 독학 재수학원 청출어람, 선택과집중 재수종합반 모집 나서
상태바
강남 20년 독학 재수학원 청출어람, 선택과집중 재수종합반 모집 나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10 1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jpg

강남 대치동 재수학원 청출어람학원이 내년 2월 7일 선택과집중 재수종합반 개강을 앞두고 우선 12월 17일 개강하는 수학집중 & 독학재수선행반 모집 예약을 받고 있다. 또한 모의고사 패키지 독학재수반도 1월 2일 개강 예정이어서 12월부터 예약을 받고 있다.

청출어람학원의 재수종합반은 정원 12명의 반편성으로 그룹 스터디식 정규수업과 최대 주 50시간 이상의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독학재수학원의 장점이 결합된 맞춤식 대안 재수 프로그램이다. 보통 30-50명 정원, 아침부터 오후 4시까지 일방적으로 이어지는 강의와 자기공부시간이 부족한 기존 재수학원의 수업구조와 달리, 불필요한 수업을 최소화하고 꼭 필요한 자기공부시간을 최대화한 새로운 학습시스템을 개발하여 강남 재수생들의 큰 공감과 관심을 받고 있다.

교재 또한 김봉소(이감)국어 교재와 시즌별 모의고사를 비롯한 학생들의 선호도 높은 수학, 영어 봉투모의고사를 채택하여 청출어람의 개인별 클리닉 수업을 통해 수업의 퀄리티를 한층 높인 점이 장점이다.

수학의 경우 정원 8명의 반구성, 주 6시간의 정규수업과 주 3시간의 클리닉 수업과 무한질의 응답이 가능한 수업구조로, 개인별 체크와 클리닉 시간을 통해 등급상승의 성과를 이끈 청출어람의 전략 프로그램이다.

수학 외 개인별 취약과목은 선택수강이 가능함으로써 집중과 선택적 공부계획이 가능하다는 것 또한 청출어람 선택과 집중 재수반의 커다란 차별성 중 하나다. 정규수업 외 시간은 독학재수반과 동일한 자기주도학습 관리시스템에 의한 학습관리, 엄격한 생활관리 하에 재수종합반은 주 50시간 이상의 자기공부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접근성 좋은 위치, 쾌적한 시설, 자기주도 학습실의 치열한 공부 분위기를 관리하는 학습관리 교사들의 자상한 도움 또한 청출어람학원의 또 다른 장점 가운데 하나다. 대치동 20년, 검증된 강사진과 7년째 진화하고 있는 수업구성과 방식, 그리고 관리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입시성과로 나타나고 있다. 

1월 2일 개강하는 독학재수반 또한 독서실과 다름없는 여타 기존의 독재학원과 달리 매주 국어와 수학 모의고사를 실시하며 무료 해설 강의를 통해 성적진단과 공부계획을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강남 대치동 독학재수학원 청출어람의 지속적 체계적 독학관리는 학생들이 독학의 외로움과 어려움을 이겨내며 수능까지 완주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