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45 (금)
메이크업 브랜드 ‘락컬러’, 연말 맞아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메이크업 브랜드 ‘락컬러’, 연말 맞아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10 09: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jpg

‘락컬러(L.O.C.K. COLOR)’가 연말을 맞이해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마련하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K-뷰티를 선도하는 디케이코스의 뉴욕 감성을 담은 롱래스팅 메이크업 브랜드 락컬러는 현재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 제품 최대 91%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 가지 제품만 구매해도 또 다른 본품을 증정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더불어 겟잇뷰티 뷰라벨을 통해 큰 인기를 얻으며 1위에 오른 뉴욕 프라이머 ‘락 잇 굿 프라이머’을 구매 시 락컬러 퍼프 또한 증정하고 있다.

게다가 12월 7일부터는 락컬러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구매왕 및 리뷰왕을 선정, 각각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는 이벤트 또한 시작됐다.

락컬러 관계자는 “락컬러 제품을 사랑해주는 고객들 덕분에 2018년 론칭 후 한 해 동안 겟잇뷰티 뷰라벨 프라이머 부문 1위 선정,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해외 여러 국가의 시장 진출 러쉬 등 빠르게 업계에서 인정받을 수 있었다”며 “이번 프로모션들을 통해 제품력으로 인정받은 락컬러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락컬러는 ‘겟잇뷰티 2018방송’에서 프라이머 부문 뷰라벨 1위를 기록하며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러시아, 멕시코 등 다양한 국가들에 제품 수출을 진행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광폭 행보를 잇고 있다. 락컬러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