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15 (금)
요기보,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등 연이은 신규매장 오픈
상태바
요기보,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등 연이은 신규매장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07 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7.jpg
▲ 요기보 용인기흥점 (사진제공=주식회사 요기보코리아)
빈백소파 브랜드 요기보(YOGIBO)가 12월 6일 오픈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이하 ‘요기보 용인기흥점’) 2층에 정규매장 입점에 이어, 7일 롯데백화점 안산점(이하 ‘요기보 안산점’) 신관 1층에도 정규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산으로 둘러싸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의 환경에 어울리게, 요기보 용인기흥점은 매장 전체를 날아다니는 나비와 형형색색의 나무, 다양한 요기보 인형 이미지를 채워 마치 숲 속에 들어와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요기보 안산점의 경우도 그린 색상을 포인트로 하며, 푸르른 나무와 요기보 인형이 어우러지게 하여 도심 속 자연을 느끼도록 디자인되었다.

특별히 이번 두 개의 매장은 어린이도서 전문출판사인 ‘아람북스’와 협력이 눈에 띈다. 요기보 안산점의 경우 매장 내부에 아람북스의 어린이 도서와 요기보 빈백소파로 리딩포토존(Reading Photo Zone)을 구성했으며, 요기보 용인기흥점은 아람북스 매장과의 통로를 만들어 고객들이 자유롭게 두 매장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편안한 요기보 빈백소파에서는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책을 읽는다”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컨셉으로,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젊은 부모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여진다.

요기보 용인기흥점과 안산점은 오픈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요기보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의 고객들에게 샤이니보 또는 스퀴지보를 증정한다. 

(요기보코리아㈜ 제공, 요기보 용인기흥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2층)

전세계 120개 매장을 운영중인 요기보(YOGIBO)는 코튼-스판덱스의 특수 커버로 만들어진 빈백소파를 중심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변하며, 의자ž소파ž침대ž리클라이너 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보관 및 세탁이 용이하다는 장점으로 한국 출시 2년만에 빈백소파 시장에서 1위를 점유했다.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하던 기존의 빈백 업체들과 달리 오프라인 매장 중심의 체험형 브랜드인 요기보는, 현재 요기보 용인기흥점과 안산점 매장을 포함해 총 12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요기보코리아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요기보를 체험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매장을 늘려, 2019년에는 20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것이 목표”라며, “또한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독특하고 재밌는 콘텐츠로 요기보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4일에는 롯데몰 은평점에 정규매장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팝업매장을, 17일에는 롯데몰 김포공항점, 21일에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팝업매장을 연이어 오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