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0 (목)
코닉글로리, “2018 파트너스데이” 개최
상태바
코닉글로리, “2018 파트너스데이”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2.06 17: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닉글로리 및 파트너사 임직원들(사진 제공-코닉글로리)
▲ 코닉글로리 및 파트너사 임직원들(사진 제공-코닉글로리)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는 지난 5일 르메르디앙 서울에서 '2018 파트너스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닉글로리의 총판사 및 파트너사들과 사이버 보안 분야의 최신 동향을 공유하고 새롭게 출시되는 고성능 무선침입방지센서 S700, 최근 일본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AIRTMS 3.0 및 APT 대응 기능이 강화된 TMS 6.0 등 코닉글로리의 앞선 유무선 사이버위협 관리 솔루션 및 제품에 대한 소개와 코닉글로리의 차세대 R&D로드맵에 대한 공유를 통해 서로 동반성장의 결의를 다지는 장이었다.

특히, 기존 협력사 체계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개선해 총판체계로 파트너 체계를 개편하고 유-무선 분야에서 총 6개의 총판사를 새롭게 선정하였다. 유선 보안솔루션인 위협관리시스템(TESS TMS) 부문은 티앤디소프트, 코어코드시스템, SK인포섹을 총판사로 선정하였으며, 무선 보안솔루션인 무선침입방지시스템(AIRTMS) 부문은아이티윈, 비오더블테크놀로지, 현성솔루션을 총판사로 선정하였다.

코닉글로리의 조명제 대표는 "파트너스데이를 통해 그동안 함께 유무선 위협관리시장을 선도해온 전국의 파트너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회사의 장기 로드맵을 공유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 보다 내실 있는 파트너 체계구축을 통해 함께 상생발전할 수 있는 협력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