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40 (금)
안랩, 공인 파트너 대상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안랩, 공인 파트너 대상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2.06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랩 EP 사업부 ‘안랩 파트너 스텝업 트레이닝데이 2018’ 행사 모습
▲ 안랩 EP 사업부 ‘안랩 파트너 스텝업 트레이닝데이 2018’ 행사 모습
안랩 엔드포인트플랫폼 사업부(이하 EP 사업부)는 12월 5일 코엑스에서 EP 공인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안랩 파트너 스텝업 트레이닝데이 2018’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EP사업부는 EP 공인 파트너사의 영업-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2019년 보안 위협 동향 ◇’안랩 EPP(End-point Protection Platform)’ 주요 개선사항 등을 소개했다. 교육 세션 이후에는 영화를 함께 관람하는 문화 행사도 가졌다.

또한 같은 날 안랩 네트워크 사업부(이하 NW 사업부)는 판교 안랩 사옥에서 NW 공인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안랩 NW파트너 엔지니어 포럼 2018’을 진행했다.

이 행사에서 NW 사업부는 파트너사 엔지니어에게 ◇기술지원 대응 사례 공유 ◇2019년 파트너 기술교육 안내 ◇차세대 방화벽 ‘안랩 트러스가드’ 기술지원 교육 등 파트너 기술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안랩의 강석균 부사장은 “안랩은 최적의 교육 프로그램 제공으로, 파트너의 역량을 강화하고 궁극적으로 고객이 수준 높은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안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