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1:30 (목)
아이닥스IDAX, 한국시장에 글로벌 디지털자산 거래소 진출..코인증정 이벤트실시
상태바
아이닥스IDAX, 한국시장에 글로벌 디지털자산 거래소 진출..코인증정 이벤트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06 1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1206_즉시송출_글로벌경제_뉴스업프레스 (1).jpg
▲ <제공 = 아이닥스(IDAX)>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IDAX)가 한국시장에 글로벌 디지털자산 거래소로서의 진출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12월 31일까지 코인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브랜드 업데이트와 한국어지원 서비스를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한국시장에 진출한 아이닥스(IDAX)는 가상화폐 상장서비스제공과 커뮤니티 운영, 다양한 이벤트진행 및 홍보마케팅을 동시에 서비스함으로써 글로벌 블록체인 디지털자산 금융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아이닥스(IDAX) 거래소는 블록체인 자산거래에 중점을 두고 있는 플랫폼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연구센터 GBC(Global Blockchain Research Center)를 창립하였으며 코인거래 및 OTC장외거래, 마진거래와 옵션거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닥스의 본사는 GBC 첨단기술 산업단지가 소재한 몽골 울란바토르에 위치하고 있다. 본사는 약 5만 제곱미터 규모로 디지털자산 채굴장-울란바토르 1호 채굴장을 보유하고 있고 3억 달러의 고정자산을 보유한 블록체인 디지털자산 회사이다. 

코인마켓캡(글로벌 암호화폐 정보제공 사이트) 제공 암호화폐 거래량 순위자료에 따르면 올해12월 기준 아이닥스(IDAX) 거래소의 암호화폐 거래량 순위는 글로벌 거래량 TOP 10순위 안에 위치한다.

아이닥스(IDAX) 관계자는 “아이닥스의 경영철학은 나이와 성별 및 인종과 종교에 차별 없는 세상을 구축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금융, 기술, 연구, 무역 등의 산업에 융합된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구성을 목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매일 약 3만 명의 유저들이 아이닥스 거래소 홈페이지를 방문하며, 전 세계 87개 국가와 지역의 총 120만 명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디지털금융서비스의 일일 평균 거래액은 약 2억 달러 규모에 해당된다”며 “한국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투자 성숙도와 시장 개방도 또한 매우 높다. 이러한 한국인의 적극적인 투자태도와 더불어 한국시장의 잠재력도 매우 크기 때문에 아이닥스의 글로벌 진출 발전 로드맵에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닥스(IDAX)는 한국진출기념 및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회원가입이나 친구초대 시 적용되는 코인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가로 본인 인증이 완료된 선착순 이용자를 선별하여 코인이 추가증정 된다. 또한 친구초대 순위별 사은품 제공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아이닥스 거래소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이닥스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