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20 (토)
알리바바파트너스, ‘우리 농산물 아이스크림’ 콘셉트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론칭
상태바
알리바바파트너스, ‘우리 농산물 아이스크림’ 콘셉트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론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0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jpg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며 프랜차이즈 운영 및 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알리바바파트너스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론칭했다. 이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은 각 재료별로 우리 농산물 원액 5%를 함유하여 ‘우리 농산물 아이스크림’이라는 콘셉트로 자사 전국 매장을 통해 공급한다. 또한 블루베리, 오렌지, 딸기, 녹차, 포도 등 5가지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알리바바는 이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통해 컵 사이즈 규격 제품 또한 하나만 제공하여 맛뿐만 아니라 유통의 편리성도 고려할 방침이다. 관계자는 “판매 시 내용물을 떠서 제공하는 ‘콘’형을 없애 대용량 아이스크림 벌크 유통이 필요 없다”고 밝히며 “150cc 컵 제품만을 판매하여 운송과 보관 및 위생 문제를 보완하고, 변질 우려를 없애 판매 또한 용이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샵인샵 판매를 희망하는 게임장, 식당, 커피숍, 휴게소, 키즈카페, PC방, 찜질방 등을 대상으로 샵인샵 특약점 모집에 나선다.

알리바바는 “프랜차이즈 알리바바 브랜드에 메뉴를 추가하여 고객들에게는 선택의 다양성을, 점주들에게는 또 하나의 매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들을 위해 작은 공간에서도 아이스크림 판매가 편리하도록 자체적으로 미니냉동고와 미니쇼케이스 등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한편 알리바바파트너스는 알리바바커피앤도넛과 알리바바버거, 알리바바쏙쏙김밥, 알리바바숯닭 등 커피와 식음료 패스트푸드 및 치킨 등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최근 5건의 외국 기업 소유 알리바바 상표권에 대해 상표권 소송을 벌여 무효화 시키는 등 적극적인 상표권 보호에 나서 업계의 관심을 주목시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