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35 (금)
ITQ/MOS/워드 1∙2급 자격증 필기·실기 무료인강 선착순 제공 이벤트
상태바
ITQ/MOS/워드 1∙2급 자격증 필기·실기 무료인강 선착순 제공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03 17: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시송출]181203_가능매체_pj_한검평(ITQ)_이미지.jpg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ITQ∙MOS∙워드 1∙2급 자격증 추천과정의 인강 수강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IT장학생’을 입력하면 참가할 수 있다. 시험일정에 맞춰 독학으로만 자격증을 취득해 취업 경쟁력을 높이려는 이에게 절호의 기회다.

한국장학진흥원 ITQ 교육 과정은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국내 기업체에서 활용도가 높은 프로그램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출문제에 근거한 커리큘럼을 통해 학원에 다니지 않고도 실기, 필기요약이 가능하다.

모스 마스터(MOS MASTER) 자격증 과정은 엑셀, 워드부터 파워포인트, 액세스, 아웃룩까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을 전반적으로 다룬다. 사무직종에 취직하고자 하는 경우 실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 교육은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초보자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문제 빈출 유형을 분석해 필기, 실기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이끈다는 평이다.

한편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이 운영하는 121종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시험 응시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지원받게 된다. 미래 여성 유망 직종, 주부 추천 직업 등과 관련된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돼 취득 시 이력서 및 관련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