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0 19:40 (월)
소프트컴즈-노르마, 공공시장 확대 위해 조달총판계약 체결
상태바
소프트컴즈-노르마, 공공시장 확대 위해 조달총판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2.03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컴즈(대표 송태윤)는 노르마(대표 정현철)와 공공시장의 확대를 위해서 조달총판계약을하고, 공공시장의 확대를 위하여 ‘무선 네트워크 취약점 점검 솔루션(AtEar)’을 나라장터 조달쇼핑몰에 등록 완료했다고 밝혔다.

소프트컴즈는 2013년 설립 이후 현재 전국 3지역 11권역으로 현재 50여 개의 전문 협력사를 구축하여 매월 유지보수만 300여 개 이상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자사에서 개발한 영업관리 솔루션인 ‘Z-SFA’을 이용하여 파트너사 및 고객사의 관리 및 정보를 공유하는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협력사와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다져 왔다.

무선보안솔루션 전문기업인 노르마는 무선 네트워크 보안 원천기술을 보유한 SW기업으로 무선 네트워크 취약점 점검 솔루션(AtEar)과 공공 와이파이 안전성 검색앱, IoT 보안솔루션 등을 개발하여 대기업 및 금융-공공시장에 직접 공급해 왔다. ‘AtEar‘는 WIPS가 탐지할 수 없는 음영 지역까지도 보안 관리자가 이동하면서 점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무선 위협이 발생하기 전 모의 해킹 기능을 활용해 공격 발생 가능성을 감소시킬 수 있다.

한편 노르마는 '2017 테크크런치 상하이' 행사에서 결승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하였으며 최근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는 차량용 블루투스 해킹 시연을 하고 지난 10월에는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보안 솔루션’을 출시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