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5 (금)
㈜엠아이세븐, RAW 파일 사진 보정 프로그램 ‘Capture One 12’ 국내 정식 론칭
상태바
㈜엠아이세븐, RAW 파일 사진 보정 프로그램 ‘Capture One 12’ 국내 정식 론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30 17: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5.jpg

(주)엠아이세븐(대표 박은주)이 사진 보정 프로그램 캡처원의 최신 버전인 ‘Capture One 12’를 국내에 출시한다. 

강력한 사진 편집 프로그램인 ‘캡쳐원 12’는 새로운 UI가 적용되어 사용성을 대폭 개선하였다. 또한 루마레인지, 레디얼 마스크 기능을 새롭게 지원하고, 플러그인과 퍼블리시 기능을 새롭게 지원하여 확장성과 호환성을 개선하였다. 

‘Capture One 12’는 세 버전으로 출시된다. ‘Capture One Pro’는 캐논, 니콘, 소니, 후지필름, 라이카, Phase One 등 모든 디지털카메라들을 지원하고, ‘Capture One for Sony’는 소니 카메라, ‘Capture One for Fujifilm’는 후지필름 카메라를 지원한다.

136.jpg

(주)엠아이세븐은 캡쳐원의 공식 수입사이다. 캡처원은 RAW파일 이미지 편집의 선두주자로 RAW파일 편집과 테더링에 강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캡쳐원은 Adobe의 Photoshop Lightroom과 하이엔드 RAW 프로세서 시장을 양분하고 있다.  

㈜엠아이세븐은 사진 보정 프로그램 캡쳐원과 1억 5천만화소 초고해상도 카메라 페이즈원 판매 뿐 아니라 에프터케어, 교육 프로그램, 서포트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유저들의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새로 출시된 사진 편집 프로그램 캡처원 12는 국내 정식 판매처인 ㈜엠아이세븐의 페이즈원(캡쳐원)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 정식 출시 이벤트로 네이버 톡톡 친구 추가시 1만원 할인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