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25 (목)
두 달 걸려야 받을 수 있다는 청담동 며느리 혼수가전
상태바
두 달 걸려야 받을 수 있다는 청담동 며느리 혼수가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30 17: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jpg
과거 TV, 냉장고, 세탁기 등이 필수 가전이었다면 최근에는 미세먼지가 사시사철 환경과 건강을 위협하면서 공기청정기가 예비부부의 혼수 가전 위시리스트가 되고 있다.


공기청정기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가장 많이 회자되는 제품이다. 야외 공기는 손쓸 수 없지만 실내 공기의 질은 공기청정기를 통해 충분히 관리가 가능해 구매하려는 이들이 많다.

이 가운데 청담동 며느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이 주목받고 있다.

독일 헬스에어테크놀로지(Health Air Technology)의 신기술로 제작된 나노드론은 정전기학적인 분리 원리로 탁월한 청정 효과를 자랑하는 독일의 최첨단 기술의 집약체이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십억 분의 일, 1nm의 초 미세먼지까지 정화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패브릭 필터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으로 타사 대비 우월한 초미세먼지 정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나노드론 공기청정기는 정전기를 통해 1급 발암물질인 극초미세먼지부터 바이러스, 박테리아, 알레르기 항원,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등의 유해가스까지 분리∙제거하며, 공기 중 오존을 이온화된 공기로 배출하는 성능도 갖췄다.

또한 나노드론은 165cm라는 높이와 독특하고 차별화된 원통형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12가지 다양한 색상과 텍스쳐를 선보여 실내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접목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나노드론 관계자는 “최근에는 가격대가 있더라도 미세먼지를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공기청정기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나노드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현재 주문 폭주로 나노드론 제품을 받는 데까지 두 달이 소요되고 있는데, 최대한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나노드론에서는 창립 3주년을 기념하여 12월 1일부터 3억원을 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헬스에어테크놀로지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