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0 (목)
탑교육 과외에서는 학교별 기출자료가 무료?
상태바
탑교육 과외에서는 학교별 기출자료가 무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30 16: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외전문회사 “탑교육” 선생님의 성향까지 분석한 빅데이터 기반으로 과외매칭

109.jpg

탑교육 과외에서는 서울지역 대상으로 했던 과외 서비스를 경기도까지 지역을 늘리기로 밝혔다.

탑교육 과외 고영훈 대표는 “올겨울방학부터 소외된 교육 사각지대에 있는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과외교육서비스로 다가갈 것을 약속하며, 또한 탑교육만의 체계적인 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학교별 기출문제를 회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앞서 탑교육에서는 과외 선생님들의 성향까지 분석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모든 과외 학생들과의 매칭 확률을 극대화했으며, 더불어 탑교육만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활용하여 학부모와 과외 선생님의 소통 창구 역할까지도 맡아왔었다.

이로써 경기지역인 수원(장안구, 권선구, 팔달구, 영통구), 성남(수정구, 중원구, 분당구), 의정부, 안양(만안구, 동안구), 부천, 광명, 평택, 동두천, 안산(상록구, 단원구), 일산(덕양구, 동구, 서구), 과천, 구리, 남양주, 오산, 시흥, 군포, 의왕, 하남, 용인(처인구, 기흥구, 수지구), 파주, 이천, 안성, 김포, 화성, 동탄, 광교, 인천(부천, 부평)에서도 체계적이고 검증된 양질의 1:1 전문과외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한편 탑교육 과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