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50 (목)
평촌영어학원 예비고1 영어내신과 수능대비 전문강좌 이플러스어학원
상태바
평촌영어학원 예비고1 영어내신과 수능대비 전문강좌 이플러스어학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30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jpg

2019학년도 대학수능영어 난이도 상승함에 따라서, 학교별 고등학교 영어내신도 그에 맞게 난이도 많이 상승했다. 수시 준비에 핵심인 지필고사와 수행평가 비중 확대되면서 영어학습에 혼란을 겪고 있는 예비고1 학부모라면 평촌학원가 수능영어와 학교별 영어내신 1등급 전문 이플러스어학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중등부 영어내신과 고등부 영어내신은 실제로 공부할 분량과 수준에서 엄청난 차이를 나타낸다. 특히, 2019년 수능에서 수험생들을 힘들게 했던 불수능이 자신의 미래라면 단순히 현실을 외면할 수는 없는 상황이다.

평촌학원가 1등급 전문 이플러스어학원은 예비고1은 학생별로 학습 능력에 따라 학교별 영어내신과 수능영어의 비중을 조절하여 목표 등급을 만들어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수능영어의 경우 절대평가로 인해 난이도 상승과 상관 없이 1등급을 목표로 학생별 약점 피드백을 70% ebs 연계를 고려한 자체 교재를 기본으로 클리닉과 심화수업을 병행하는 방식이다.

영어내신인 경우는 학교별 수업을 중심으로 기본문제, 실전기출문제, 예상문제, 문법중심의 주관식 서술형문제를 철저하게 학교별로 분석된 단계별 학습을 한다. 

평촌학원가 이플러스어학원 엄재성 원장은 "고등학교 영어내신 성적에서는 단 한 문제 차이로도 성적 등급이 달라질 수 있고, 수시 대학입시에서 합격 여부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영어내신에서 실수를 최대한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예비고1은 고등학교 입학 전에 겨울방학부터 체계적으로 학습 준비를 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평촌학원가 이플러스어학원은 각 학교에 맞게 영어내신과 수능영어를 어휘, 어법, 독해, 주관식서술, 수행평가까지 체계적으로 학습시켜 준다. 한국외대 영어과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평촌이플러스어학원은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1등급 관리 유지까지 잘 다질 수 있는 소수정예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2018년 대학 입시에서 서울대, 연세대, 한양대, 성균관대, 건국대, 이화여대, 항공대, 아주대 합격시켰다. 평촌학원가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과 예약을 통해 개별 학습상담과 입시컨설팅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