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5 (목)
만족도 조사로 철저한 인력관리 수급하는 부평인력, (주)현대인력개발
상태바
만족도 조사로 철저한 인력관리 수급하는 부평인력, (주)현대인력개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30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jpg

고용 환경 악화로 도내 인력사무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할 수 있는 사람들은 꾸준히 인력 사무소 문을 두드리고 있지만, 기업들의 구인 숫자는 갈수록 줄어들고 있다. 

가뜩이나 수익이 나지 않는 상황에서 최저임금 인상과 근로시간 단축 등 고용 환경 변화가 고용감소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업계의 분석이다. 거기에 더불어 외국인 근로자들이 늘면서 많은 업체들이 신원이 보장되지 않은 근로자들을 관리하기 어려워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들이 많은 인력 시장에 만족도 높은 인력파견 전문 업체인 '㈜현대인력개발'이 노사의 신뢰를 얻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천 부평, 부천 지역에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현대인력개발'은 건설 인력인 용접, 형틀 해체, 정리 공사, 철거, 석면, 비계 전문, 목공, 철근공, 콘크리트공, 비계공, 등 거의 모든 기능공 인력을 취급하고 있다.

무엇보다 부천 인력 '㈜현대인력개발'은 분야별 전문인력이 상시 대기중이며, 또한 사후 만족도 조사로 철저한 인력관리를 해온 업체라 다른 부분은 신경 쓰지 않도록 깔끔하게 관리하고 있다.

'㈜현대인력개발' 관계자는 "누적된 파견 경험과 고객사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젊은 인력부터 숙련공까지 다양한 인력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며, "1년 365일 언제든 급하게 필요한 인력도 바로 수급이 가능하도록 상시 연락체계를 갖추고 언제든 고객사의 요청에 신속하게 인력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영세 업체의 경우 직접 처리하기 어려운 부분인 적절한 단가, 인력의 안전, 적당한 인원, 각종 세금 등 모든 부분을 사용자가 신경 쓰지 않도록 철저하게 처리하고 있어 더욱 편리한 인력 공급이 가능하다.

자세한 안내 및 가능 인력 확인은 인터넷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