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25 (금)
낭만적인 부산 겨울여행, 부산아쿠아리움과 함께
상태바
낭만적인 부산 겨울여행, 부산아쿠아리움과 함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30 12: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jpg
겨울 낭만을 즐기기에 제격인 부산은 언제나 수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도시이다.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에 부산 겨울 바다의 매력까지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부산의 필수 여행코스로 남과 밤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해운대는 빼어난 자연경관과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한 부산 최고의 관광지로 꼽힌다. 부산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해운대 해수욕장은 부산아쿠아리움도 있으며, 주변으로 달맞이공원, APEC나루공원 등이 있어 산책을 하기도 좋다.

만약 추운 날씨가 걱정이라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부산아쿠아리움 방문을 고려해볼 수 있다. 부산아쿠아리움은 가족, 연인, 친구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부산여행 명소이자 복합 문화공간이다.

SEA LIFE 부산 아쿠아리움은 지상 1층에서 지하 3층까지 이루어져 있으며 테마별로 특성을 살린 수조와 해저터널, 수중생태계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춘 곳으로, 약 250여 종, 1만여 마리의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새단장을 마친 극지방 테마의 이색체험 전시공간 빙고존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대형 스노우 볼풀존을 비롯해 형형색색 대형 아이스크림 수조, 스노우월 등 다양한 체험 전시존이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상괭이병원 체험, 열대바다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는 락풀 체험존 등 즐길거리가 넘친다.

또한 바다에 빠진 안데르센과 전설 속 인어공주가 함께 하는 수중 공연 ‘인어공주이야기’와 매일 하루 2회 진행되는 스릴 만점의 ‘상어피딩타임’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이 외에도 270도로 펼쳐진 해저터널에서의 놀라운 광경과 10여개의 테마존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바닷속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는 부산아쿠아리움은 방문객들에게 놀라운 바닷속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장명근 부산아쿠아리움 마케팅팀장은 “다양한 해양 생태계의 모습을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기 회를 제공해 많은 분들이 부산여행에서 따뜻하고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2001년 11월 개장 이래 1,700만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한 부산 및 영남 지역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250종, 10,000여 마리의 해양생물들이 살아가고 있다. 또,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 개의 다양한 관람존을 통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교육적 완성도를 모두 갖춘 가족형 전시 콘텐츠를 선사하는 세계 최대의 아쿠아리움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