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20 (금)
인천애견분양 라이프독 인천 본점, 체계적인 분양시스템으로 인기
상태바
인천애견분양 라이프독 인천 본점, 체계적인 분양시스템으로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30 11: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jpg
우리나라 네 명 중 한 명은 반려동물과 살고 있는 애견인구 천만시대다. 앞으로 반려동물 인구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건강하고 성격 좋은 반려동물을 분양 받을 수 있는 시스템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인천강아지분양샵 라이프독 본점의 강아지분양 시스템은 24시간 애견샵을 운영함으로써 강아지들의 건강관리에 힘쓰고 있으면, 강아지입양부터 사후관리까지 확실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강아지의 품종과 건강에 대해 구도상 설명에 그치지 않고 계약서를 작성하고 1차 검진부터 최종 3차 검진까지 마친 후 분양하고 있다.

과거에는 제대로 건강검진을 받지 못한 애견들이 분양되면서 일찍 폐사하고, 이로 인해 분양을 받은 소비자들도 상처를 받는 사례가 빈번히 발생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인천애견샵 라이프독 인천 본점에서는 현 피해보상 규정인 15일뿐만 아니라 365일 동안 자견의 건강관리를 책임 보장하고 있다.

또한, 분양 후 전문관리사가 고객님께 지속적인 해피콜로 체계적인 고객 사후관리를 실시하며, 반려인들이 동물병원비에 많은 부담을 느끼는 점에 착안해 협력병원을 통해 질병 발생 시 진료비와 입원치료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런점을 통해 고객이 직접 사후관리를 확인 할 수 있다.

라이프독 인천 본점 관계자는 “전화상담 후 방문하는 가족분들께 분양가할인, 반려생활 시 필요한 용품 등을 차등 지급하고 있다”며 “원활한 분양상담을 위해 고객센터에서 상담 후 예약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연휴기간 동안 가족들의 장기 외출 시 라이프독의 전문 케어시스템으로 반려견을 관리하며, 호텔, 케어까지 무료 혜택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