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35 (금)
세븐스톡,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에 1천만원 기부
상태바
세븐스톡,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에 1천만원 기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9 2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세븐스톡 송영봉 대표,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 김영식 이사장(사진제공-토스트앤컴퍼니)
▲ 왼쪽부터 세븐스톡 송영봉 대표,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 김영식 이사장(사진제공-토스트앤컴퍼니)
세븐스톡(대표 송영봉)이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이사장 김영식)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세븐스톡은 M&A, 투자유치, 구주매각, 상장예정기업 투자 등의 분야에서 20년 간 노하우를 축적한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IPO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또한 현재 경구투여 바이오캡슐을 활용해 구제역 등 각종 질병을 사전에 예측 및 예방할 수 있는 가축 헬스 케어 스타트업 ‘유라이크코리아’와 상장을 위한 IPO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은 출산지원 사업을 통해 출산 친화적인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설립된 재단으로, 다자녀 출산장려 사업, 미혼남녀 만남의 장 추진, 출산장려 모범기업 발굴 및 지원사업, 출산장려를 위한 홍보사업, 출산 친화적인 사회분위기 조성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셋째아기출산지원 프로젝트’의 경우 셋째 아이 임신 전 재단에 출산계획에 대한 절차를 밟고 셋째 자녀를 출산한 세대에 200만원의 축하금을 지원하고 있다. 상반기에 총 40세대에 총 8,000만원을 지급했으며, 하반기에는 85세대에 총 1억 9,000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영식세자녀출산지원재단의 김영식 이사장은 “세븐스톡이 출산지원 사업에 뜻을 함께해주어 매우 감사하다. 세븐스톡의 후원으로 다섯 가정에 각 200만원씩 출산장려금을 지원하게 됐다”라며 “출산율 저하로 인한 고령화 문제와 인구 감소문제가 심각한 상황이다. 세븐스톡과 같이 많이 기업과 개인이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사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