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05 (금)
아지트샵 박솔이 대표의 직장인 투잡, 주부 및 대학생 재택부업 성공 노하우 제공
상태바
아지트샵 박솔이 대표의 직장인 투잡, 주부 및 대학생 재택부업 성공 노하우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9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18.jpg
최근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직장인들의 임금 상승률이 둔화되고 있다. 아울러 대학생들의 취업 전선에도 빨간 불이 켜졌다. 또한 주부들의 경력 단절 문제가 이슈로 떠오르면서 재취업이 어려워진 상태다. 이에 따라 자연스레 재택부업, 투잡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재택부업, 투잡 아이템인 '아지트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지트샵은 인터넷을 통해 쇼핑몰을 바로 개설할 수 있는 쇼핑몰 서비스다. 의류는 물론 유아용품, 애완용품, 문구, 장난감 등 전문 분야 쇼핑몰뿐만 아니라 종합쇼핑몰 제작 및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아지트샵은 특화된 광고솔루션이 적용돼 회원의 쇼핑몰을 쉽게 홍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입과 배송, 재고 관리, 고객응대, 반품, 교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쉽게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한다. 매월 고정적으로 나가는 쇼핑몰 유지비용이나 사업비용이 없어 경제적 부담도 적다.

아지트샵 쇼핑몰을 제공 받은 후 쇼핑몰 기본 시스템 세팅에 필요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후 성공적인 매출을 위한 홍보 수단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세팅 컨설팅에 나선다.

박솔이 대표의 아지트샵 쇼핑몰 홍보는 인스타그램에서 주로 이뤄진다. 박대표는 결혼 전 마케팅회사에서 근무한 경험을 살려 실질적인 마케팅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실제 여러 마케팅 수단 가운데 특히 인스타그램 홍보에 필요한 해시태그, 피드구성, 전체적인 팔로잉 등의 교육을 집중적으로 실시하여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하다. 실제 교육은 단순히 하루 이틀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수시로 이뤄지며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을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 아지트샵 박솔이 대표는 지속적인 교육은 물론 실시간 답변을 통해 차별화된 멘토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박솔이 대표는 아지트샵을 운영 하기 전 남편이 혼자 수입을 감당해야 했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빠듯했다고 고백했다. 반면 아지트샵을 시작하면서 집안 살림과 함께 재택부업을 하게 돼 수입도 발생하게 되어 생활이 많이 여유로워졌다는 것이 박솔이 대표의 설명이다. 많은 시간 투자 대신 집중적인 노력을 투입한 결과 분명한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는 이야기다.

인스타 아지트샵 박솔이 대표는 "부업이기 때문에 직장인들이 투잡으로 많이 참여하고 있는데 특히 시간을 많이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매우 높은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며 "육아를 하면서도 가능한 점 덕분에 주부 또한 살림과 병행할 수 있는 재택부업으로 알맞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