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25 (수)
부산대토익학원 ‘유앤아이어학원’, 수험표 지참 시 토익 전과목 30% 할인
상태바
부산대토익학원 ‘유앤아이어학원’, 수험표 지참 시 토익 전과목 30%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4.jpg

토익은 대기업과 공기업 서류전형의 필수 자격 요건인 것은 물론, 7급 공무원 영어 시험이 토익 점수로 대체 되면서 토익의 중요성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사실상 가장 쉽고 객관적으로 평가를 할 수 있는 공인인증시험이기 때문에 대학 졸업 및 취업준비부터 입사 후 승진까지 토익 점수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를 잡고 있다.

그에 대학 입학을 앞둔 예비대생 영어도 중요하게 떠오르고 있다. 대학교 내에서 토익 점수를 토대로 어학연수 및 교환학생, 인턴 및 장학금 지원 등 학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대학 입학 전부터 토익 학원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는 중이다.

2만명 이상의 수강생을 배출한 부산대 토익으로 유명한 유앤아이어학원은 예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수험표 지참 시, 토익 전 과목에 30% 할인과 전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수강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최진경 원장은 전 부산대 기계공학부 BK 토익 강사, 전 고신대 영어영문학과 외래교수, 전 부산대 생명과학부 누리 토익 강사 등을 역임했으며, 이은미 부원장은 전 Lloyd’s Register of shipping 근무, 전 부산대 기계공학부 BK 토익 강사, 전 부산대 생명과학부 누리 토익 강사 등을 역임했다.

베테랑 강사의 직강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유앤아이어학원은 토익 초보자라 하더라도 토익 시험의 핵심을 콕콕 찍어 쉽고 상세하게 설명해 주는 강사의 노하우와 고득점을 안내하는 교재와 워크북이 잘 갖춰져 있어 수강생들끼리의 추천 강좌이다.

유앤아이어학원은 수강생들의 요구에 맞춰 레벨에 맞게 시작해서 고득점을 받기까지 1개월 과정, 2개월 과정, 주5일 과정, 주3회 과정 등 다양한 수업도 진행되고 있다.

한편 유앤아이어학원은 대학생, 취준생 뿐 아니라 예비대학생 토익, 예비대생 토익을 찾는 학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