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55 (금)
유통판매 관리프로그램 판매마법사, 바코드 포스 시스템 기능 업그레이드
상태바
유통판매 관리프로그램 판매마법사, 바코드 포스 시스템 기능 업그레이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jpg

판매관리프로그램 연구 및 개발 전문 기업 케이비드의 유통관리프로그램 ‘판매마법사’가 바코드 포스 시스템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다.

‘판매마법사’는 판매 유통 업체에 최적화된 유통전산시스템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사업장의 매출 관리, 고객 관리, 제품 관리, 자본 관리 등의 목적으로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명세서, 견적서, 세금계산서 등의 각종 출력물을 양식지 없이 출력할 수 있으며, 판매 내역을 입력하는 동시에 재고 관리와 미수금 관리를 할 수 있다.

이에 판매유통 ERP로서의 기능뿐 아니라 포스 시스템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며 스마트한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매출 등록, 제품 판매, 상품재고관리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POS 옵션을 신청하면 판매마법사 프로그램과 포스 시스템을 연동할 수 있다. 신용카드 결제, 현금영수증 발행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포스 전용 화면으로 바코드 리딩을 통한 쉽고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고객 단체 문자 전송 기능이 있어 고객 관리가 용이하며, 제품 매입 내역 관리, 지불 관리, 입금 관리, 경비 관리 등 금전 관리의 프로세스가 쉽고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케이비드의 물품관리프로그램 판매마법사는 판매업, 유통업, 서비스업, 인터넷쇼핑몰, 채널 판매처 등 각종 분야에서 빠른 결제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다.

케이비드 관계자는 “POS 옵션을 신청한 경우 판매마법사와 포스 시스템을 연동하여 매입 관리, 매출 관리, 상품의 재고 관리가 보다 편리해진다. 신용카드 단말기+사인패드+포스 시스템과 판매마법사 프로그램을 연동하여 신용카드 결제 이력을 판매마법사 프로그램에서 관리(승인/취소/관리)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바코드를 활용해서 바코드입출고나 바코드재고관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창고관리에도 용이하다”고 덧붙였다.

상품관리프로그램 판매마법사는 포스 시스템을 연동할 수 있게 됨으로써 판매유통 업체에 최적의 유통관리시스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한글과 영문을 동시에 지원하며 하나의 솔루션으로 자유롭게 관리가 가능하며, 스마트폰으로도 연동이 가능해 외부에서도 효과적으로 유통거래처관리를 할 수 있다.

한편, ‘판매마법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케이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