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8:45 (화)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아이폰XS, 아이폰 XS MAX(맥스), XR 갤럭시노트9,갤럭시s9  에어팟,갤럭시워치 증정  "엘파크 복지몰"
상태바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아이폰XS, 아이폰 XS MAX(맥스), XR 갤럭시노트9,갤럭시s9  에어팟,갤럭시워치 증정  "엘파크 복지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9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jpg

드디어 블랙프라이데이가 돌아왔다. 블랙 프라이데이란 미국에서 추수감사절(매년 11월 네번째 주 목요일) 다음날인 금요일부터 크리스마스, 새해 시즌(Holiday 시즌)까지 벌어지는 일종의 경제 현상이다.

블랙프라이데이땐 1년 동안 팔고 남은 재고를 다음 연도로 이월시키지않고 연말에 재고처리형식으로 파격적인 할인가를 제공해 현재 미국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영향을 많이 받아 자체적으로 "코리아세일페스타"라는 행사를 열어 다양한 브랜드에서 구매자들에게 큰 할인폭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엘파크 복지몰에서도 아이폰 구매자들에게 에어팟을 증정하는 반면, 갤럭시S9 와 갤럭시노트9 구매자들에게도 에어팟에 상응하는 선택형 사은품을 제공하면서 블랙프라이데이의 분위기에 맞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선택형 사은품으로는 삼성 무선 급속 충전기 및 센서 반응형 자동차 고속 충전 거치대, 등등. 현재 많은 사람들이 찾고 그리고 실용성 있는 사은품으로 좋은 후기평을 이어 나가고 있다.

그리고 상시 이벤트도 계속 연장하여 카드 무이자할부, 카드 청구할인, 그리고 선택약정 가입을 가능케 해 상대적으로 구매자들의 실구매가를 낮추려 하고 있다.

엘파크 복지몰은 다양한 이벤트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복지몰이며, 보통 복지몰은 회사 복지몰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손쉽게 회원가입으로 복지몰 혜택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복지몰이라는 이름처럼 엘파크 복지몰 내에서 휴대폰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일정금액을 복지몰 포인트로 돌려주고, 그 포인트로 다양한 생활용품 및 가전제품을 따로 구매가 가능하다.

엘파크 관계자는 "엘파크에서 개통하는 모든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KT, SK, LG 3사 모두 공시지원할인, 선택약정할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카드 무이자도 가능해서 상대적으로 휴대폰 요금을 절약할 수가 있고 엘파크 복지몰만의 푸짐한 사은품과 파격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