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30 (금)
바푸리 패밀리 브랜드 여행 상품권 외 푸짐한 크리스마스 경품 잔치
상태바
바푸리 패밀리 브랜드 여행 상품권 외 푸짐한 크리스마스 경품 잔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8 11: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12.jpg
매 시즌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온 프랜차이즈업계 1위기업 ㈜BPR 에서 이번 크리스마스와 2019년 신년을 맞아 2018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푸짐한 크리스마스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푸리 패밀리 브랜드 매장에서 식사를 한 후 개인 SNS를 통해 후기 및 사연을 남기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블리츠 블루투스 헤드셋 과 캐시미어 목도리부터 바푸리 식사권까지 다양하고 푸짐한 월동 준비 아이템을 증정한다.

㈜BPR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바푸리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맛있는 음식 먹고 힘내시라고 작지만 알찬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BPR은 고객 분들과 가맹 점주님 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맹사업 초반부터 기존의­­­­­­ 바푸리 숯불김밥과 바푸리포 베트남 쌀국수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BPR의 새로운 브랜드인 바푸리 쉬는시간은 기존의 분식 창업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분식을 기획하여 획기적인 아이템과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바푸리 쉬는시간이 중동, 목동점에서의 검증이 끝나고 창원 강릉 대전 등 전국지역으로 확산을 이어가는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항상 고객과 가맹 점주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BPR의 패밀리 브랜드 창업에 관련한 문의는 각 브랜드 별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