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3:40 (수)
이노벡스, 홀로그램 효과의 새로운 LED 디스플레이 출시
상태바
이노벡스, 홀로그램 효과의 새로운 LED 디스플레이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7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jpg

디지털 미디어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진화되고 있으며 HD, 4K, 8K 등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해상도가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홀로그램의 특성을 잘 살린 디스플레이는 그 어느 때보다도 핫한 항목이다.

이 가운데 세계적인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으로 인정받는 주식회사 '이노벡스(대표 채균)'가 세계 최소형 360도 회전형 LED 디스플레이 ‘SPIN TV’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일반적인 피라미드 형태나 선풍기 모양의 날개형 홀로그램 디스플레이를 많이 보았지만, 금번 이노벡스의 스핀티브이(SPIN TV)는 획기적인 기술적, 디자인적 요소가 가미된 상품이라 할 수 있다.

브랜드를 알리거나 제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좁은 공간에서도 쉽고 빠르게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기에 스핀티브이(SPIN TV)의 활용성과 구현성은 무한하다.

이노벡스의 스핀티브이(SPIN TV)는 높이 46Cm, 지름 33Cm의 원통형이며 세련된 외관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3D 효과, 고해상도, 다이나믹한 음향은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 제작된 3D디스플레이 스핀티브이(SPIN TV)의 목표 시장은 통신매장, 화장품매장, 자동차매장, 면세점, 백화점, 대형마트, 병원, 전시회 등 다양한 업종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내년 해외 진출을 통해서 보다 큰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