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35 (목)
엠드림즈, 젤리슈즈 멜리사, 미니멜리사 등 최대 60%할인
상태바
엠드림즈, 젤리슈즈 멜리사, 미니멜리사 등 최대 60%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3 2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jpg
엠드림즈

TBA코리아 공식몰 엠드림즈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브라질 젤리슈즈 멜리사, 미니멜리사를 최대 60% 세일을 진행한다.

브라질 젤리슈즈 브랜드로 전세계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멜리사와 작시는 특허받은 멜플렉스 소재에 특유의 과일향을 담아 일명 ‘향기 나는 슈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유아용 미니멜리사와 작시베이비, 키즈 라인 멜(Mel)과 작시키즈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커플슈즈로 신을 수 있다.

공식몰 엠드림즈를 통해 11월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슈즈 대전은 브라질 젤리슈즈 멜리사(Melissa)와 작시(Zaxy) 외 호주 프리미엄 양모부츠 브랜드 이뮤 오스트레일리아(EMU Australia), 그리고 이탈리안 감성 슈즈 브랜드 리카운터(RECOUTER)가 참여한다.

호주 프리미엄 양모부츠 이뮤 오스트레일리아는 2018년 FW시즌 ‘Wild at Heart’를 테마로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여성들을 위한 플래티넘 콜렉션은 특수 방수 처리된 스웨이드 소재로 겨울철 눈과 비에도 발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주며 키즈 & 토들러 라인 EMU Little은 귀여운 아기상어, 양, 베어, 캥거루 등의 입체적인 캐릭터로 전세계 키즈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이다.

또한 이탈리아 슈즈 브랜드 리카운터는 친환경 에코소재 브랜드로 소재의 질감을 활용한 다이나믹한 디자인에 따뜻한 에코퍼 트리밍으로 겨울 데일리 슈즈로 손색이 없다.

TBA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하며 행사 기간 중 7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미국 컴포트 슈즈 소프트사이언스를 선착순 랜덤 방식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깜짝 선물로 연말연시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TBA코리아 공식몰 엠드림즈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