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35 (목)
아틸라(ATILa), 여의도 갤러리아면세점63 입점으로 해외시장 진출 가속화
상태바
아틸라(ATILa), 여의도 갤러리아면세점63 입점으로 해외시장 진출 가속화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3 10: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jpg

뷰티 & 아로마 전문 브랜드 아틸라(ATILa)는 11월 들어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인천공항 SM면세점에 이어 이번 갤러리아면세점까지 3곳에 신규 입점했다.

한화 갤러리아면세점은 63스퀘어에 위치해 국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쇼핑명소 중 하나로, 아틸라는 이번 입점을 통해 국내소비자는 물론 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닥터컨트롤 수분크림과 영양크림’, 최근 중국 위생허가(CFDA) 취득하여 수출에 성공한 ‘올인원컨트롤 토탈크림’, KBS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화장품 협찬으로 화제가 된 ‘닥터컨트롤 동백오일 마스크팩과 자외선차단제’ 등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틸라의 최원석 대표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대형할인마트, 고급호텔, 골프장, 약국 등 100여곳의 판매채널과 미술작품을 전시하고 있는 갤러리에서 다양한 소비자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어, 수출을 기반으로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다.

아틸라의 할인 이벤트와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페이스오일과 천연재료로 만든 수제비누, 캔들, 디퓨저, 에센셜오일 등 아로마관련 정보를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자세히 전달하고 있다.

아틸라의 모든 라인은 공식 온라인샵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