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25 (목)
아이폰XR, XS, XS맥스(MAX)·갤럭시노트9 구매하면 정품 에어팟, 갤럭시워치 지급! '엘파크복지몰'
상태바
아이폰XR, XS, XS맥스(MAX)·갤럭시노트9 구매하면 정품 에어팟, 갤럭시워치 지급! '엘파크복지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3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jpg

엘파크 복지몰에서 아이폰XR,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MAX) 구매 시 정품 에어팟 증정과 더불어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S9+ 구매시 사은품 혜택이 강화되어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엘파크 복지몰에서는 SK(에스케이)텔레콤, KT(케이티), LG(엘지U+)유플러스 3사 통신사 모두 신청이 가능하고 번호이동, 기기변경 관계없이 아이폰XR, 아이폰XS(맥스) 구매시 에어팟을 증정한다.

또한 갤럭시워치 블루투스 사은품이 증정되는 조건으로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번호이동으로 진행 시 증정이 되며, 이외 100가지 선택형 사은품 증정과 유선결합(인터넷+IPTV)신청시 최대 60만원 지급 혜택 삼성카드 5% 청구할인, 12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엘파크 복지몰에서는 LG V30, G7, V40, 아이폰8, 아이폰X, 갤럭시노트8등 스마트폰에 MD 할인 쿠폰을 지급하여 스마트폰 가격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전제품 렌탈샵도 운영되고 있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코웨이 시루정수기, 공유정수기, 비데 등 최고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애플 아이폰XS(텐에스), 아이폰XS 맥스(MAX), 아이폰XR(텐아르)는 국내 출시일 이후에도 꾸준한 판매수요를 보이고 있으며, 모델별 출고가 가격은 아이폰XS가 136만~182만원, 아이폰XS맥스는 151만~197만원, 아이폰XR은 99만~119만원 사이다.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는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3가지 색상, 아이폰XR은 블루, 화이트, 블랙, 옐로우, 코랄, 레드 6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MAX) 아이폰 XR은 아이폰X와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페이스ID, 애니모티콘 기능 작동이 빨라졌고, 특히 셀피, 인물사진, 풍경사진을 찍을 때 선명한 카메라 화질을 자랑한다.

또한 갤럭시노트9는 애플 신작 출시에도 신규 색상 출시 등으로 대응하며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으며 새로운 사용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S펜이 특징이며 역대 최고 배터리 용량 4000mAh 탑재되었다. 고성능 10nm 프로세서, 가장 빠른 다운로드 속도인 최대 1.2Gbps를 지원해 매끄럽게 앱을 다운로드하고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역대 최강 스펙을 자랑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파크 복지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