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20 (금)
전국 과외중개사이트 ‘오에스에듀’ 기말고사 대비 기출문제 제공
상태바
전국 과외중개사이트 ‘오에스에듀’ 기말고사 대비 기출문제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1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3.jpg

전국 단위의 과외연결업체인 오에스에듀는 과외수업을 듣고 있거나 듣게 될 모든 학생들에게 기말고사 대비 기출문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울, 인천, 대전, 부산, 대구, 수원, 안산, 안양, 광명, 일산, 창원 등등에서 과외를 진행한 모든 인원에게 기출문제 제공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한다.

 2016년부터 진행 된 기출문제 서비스는 학생들이 시험대비를 보다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큰 축을 담당한다고 한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과외중개회사인 오에스에듀는 주먹구구식의 과외연결이 아닌 정말 학생이 필요로 하는 선생님을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 오산에 오성학원을 개원한 이오석 대표는 “정말 학생을 잘 가르치고 학생을 생각하는 업체는 오에스에듀라고 자부한다며 보다 학생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정진하고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대표는 오에스에듀에서 매칭과 무료시범수업을 받는데 어떠한 비용도 들지 않고 들지 않아야 한다고 말한다. 무료시범수업은 수업진행을 결정하기 전에 선생님의 실력과 진행방향을 확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한다.

또한 집으로 선생님이 방문을 하는 만큼 졸업장 신분증도 확인도 철저하게 진행된다고 말한다. 

사실이 검증되지 않은 대학생 과외로 혹은 고액과외로 피해를 받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을 대신해서 보다 확실한 선생님을 매칭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업진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광고와 마케팅을 몰라 어려움을 겪는 선생님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연결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오에스에듀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