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45 (수)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경영학 과목 12월 개강반 특별장학 혜택
상태바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경영학 과목 12월 개강반 특별장학 혜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0 13: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jpg
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학습과정을 원격으로 운영중인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서디평)은 사회복지사2급, 평생교육사2급, 건강가정사 등 국가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한 등록금을 12월 개강반에 66%수준으로 낮추어 최대장학을 적용한다.

특히 눈여겨 볼 교육과정으로는 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위취득 과정 전공 교과목과 교양과목을 12월 개강반에는 모든 과목을 3만 9천원에 수강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설립한 학점은행제 원격 기관이며, 대표적인 학점은행제 학위취득 교과목 운영 기관이다.

김나언 교육운영팀장은 “이번 특별장학은 모집과정의 정원이 부족하여 빠르게 마감될 수 있어 학위취득을 목표한 학습자는 서둘러 등록을 하거나 무료학습설계를 신청하면 수강생 전원이 3만 9천원에 등록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학점은행제도를 이용하여 단기간에 학사학위를 취득하면 일반대학에 학사편입이나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전화를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