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05 (토)
부산, 인천, 분당 고양이분양업체 나비캣 러시안블루, 먼치킨 등 인기종 최대 50~80%에 합리적인 분양 진행 중
상태바
부산, 인천, 분당 고양이분양업체 나비캣 러시안블루, 먼치킨 등 인기종 최대 50~80%에 합리적인 분양 진행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2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부산, 인천, 분당 지역 외에도 전국적으로 지점을 운영 중인 고양이 전문 분양업체 나비캣에서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등의 명품 묘종을 최대 50~80% 합리적인 할인분양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기가 많고 건강한 고양이들을 분양받아볼 수 있는 나비캣에서는 보다 다양하고 많은 반려동물들을 수의사의 확실한 진단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연중무휴 실시간으로 운영되고 있기에, 빠른 상담과 확실한 케어가 진행되고 있다고 알렸다.

동물병원과 연계되어 수의사가 직접 검진하는 건강한 고양이를 분양하는 나비캣은 서울을 비롯하여 인천, 부천, 안양, 광명, 분당, 의정부, 일산 등에서 인기가 많은 곳이며 서울권에서도 우선 순위의 고양이 분양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고양이분양을 원하는 애묘인들에게는 먼치킨, 러시안블루, 스코티쉬폴드, 뱅갈, 렉돌, 샴 등의 희귀품종과 특수품종을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이러한 희귀묘종을 포함해 고양이들의 건강검진 또한 필수적으로 이루어지는 만큼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고양이 분양업체로 애묘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나비캣'은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여 실시간 상담을 받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고양이 분양에 대한 문의사항이 생긴다면 수시로 상담이 가능하여 초보 애묘인들의 응급 시 적절한 대처 또한 함께 가능하다.

인기종의 묘종 이외에도 휘귀묘종까지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나비캣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기에, 망설이던 사람들에게 합리적으로 분양을 받아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