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35 (화)
코닉글로리, 무선침입방지 AIRTMS GS인증 획득
상태바
코닉글로리, 무선침입방지 AIRTMS GS인증 획득
  • 길민권
  • 승인 2013.04.10 16: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달등록 후, 공공, 금융, 교육, 기업 대상 공격적 영업 계획
유·무선 통합 보안솔루션 전문기업 코닉글로리(대표 조명제)는 자사 무선침입방지시스템 ‘AIRTMS’가 9일,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에서 수여하는 소프트웨어품질인증서(GS인증)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GS인증은 일련의 테스트를 거쳐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을 갖춘 제품에게 국가가 부여하는 인증 제도이며 GS인증을 획득한 제품에 대해서는 공공기관 우선구매 제도, 전자정부사업 기술제안서 평가 시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코닉글로리 조명제 대표는 “AIRTMS가 CC인증(EAL4)을 획득 한데 이어, 이번 GS인증도 획득함으로써 제품의 품질을 정식으로 인정 받아 향후 국내 무선침입방지시스템 기술을 한 차원 더 높이는데 기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AIRTMS 기능 고도화에 대한 장·단기 플랜을 가지고 경쟁 제품이 보유하지 못한 선도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상반기 내에 가시적인 성과물을 공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AIRTMS는 2013년 6월 내에 정부 조달등록을 마치고 공공기관과 금융, 교육, 일반 기업 등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영업을 펼칠 계획이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