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7 23:00 (일)
독일직구 ‘하이유로’, 인덕션 직구-가전제품 직구 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상태바
독일직구 ‘하이유로’, 인덕션 직구-가전제품 직구 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8.jpg

최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해외 전자제품에 대한 이슈가 심상치 않다. 특히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유럽에서 판매하는 인덕션, 블루투스 스피커, 공기청정기 등의 관심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고가의 인덕션이나 공기 청정기 등을 직접 구매할 경우 50% 이상 저렴한 경우도 빈번하다. 하지만 배송절차의 복잡함, 관부가세 납부, 해외 결제 시 언어적인 문제로 인해 일반인이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한편, 독일구매대행 ‘하이유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있는 독일직구 사이트로 각광받고 있으며 최근 2018년 하반기 전안법의 개정으로 가전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하이유로에서 전자제품을 구매할 경우 결제과정, 관부가세 납부 등의 복잡한 절차를 대행해 줄 뿐만 아니라 수입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에 명품 가전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하이유로 가전제품 담당 MD(Manager Director)는 “고객 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구매만 하면 된다. 가격을 낮추고 복잡한 업무를 처리하는 것은 우리 몫이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현재 하이유로는 아에게(AEG), 지멘스(Siemens), 디트리쉬 인덕션, 마샬(Marshall) 블루투스 스피커, 벤타(Venta) 공기청정기 등 명품 생활 가전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보다 많은 전자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이유로 홈페이지 및 네이버 하이유로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