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20 (목)
수험생 및 첫입양자 최대 80% 할인이벤트 부산-광주-대전-창원 강아지, 고양이분양 미유펫 애견샵 무료진행
상태바
수험생 및 첫입양자 최대 80% 할인이벤트 부산-광주-대전-창원 강아지, 고양이분양 미유펫 애견샵 무료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7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6.jpg

문재인 대통령의 반려견 입양을 비롯하여 많은 연예인들의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등으로 반려생활 소비자가 더욱 늘어나고 있다.

입양하는 사람들이 증가함과 비례적으로 ‘반려동물 유기 3만 마리 급증’, ‘애견샵 사기 분양’, ‘강아지 농장견 유통’ 등 심각한 부작용들이 반려인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들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고객들은 분양을 희망하는 애견샵의 분양 후기, 분양소의 관리 체계, 위생상태 등을 우선적으로 확인해야 할 필요성이 있는데 그 중 전국적 프리미엄 펫샵 '미유펫'은 반려동물 분양업계에서 높은 만족도와 재분양률로 관심 받고 있다.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하는 미유펫은 부산, 울산, 광주, 천안, 진주, 대구, 인천, 전주, 청주, 대전 등의 체인점이 있으며 가까운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거주하는 곳과 멀지 않은 체인점에서 직접 애완동물을 보고 분양해갈 수 있는 체계적이고 투명한 분양시스템을 선도하고 있다.

손님들에게 "평생 친구를 분양한다"는 신념으로 단순한 애완동물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하나의 가족의 일원, 반려로써 생명을 존중하는 기업의 마인드로 운영 중인 미유펫은 전문인력을 채용, 배치하여 소비자입장에서도 잘못된 지식이 아닌, 전문적이고 사실에 직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반려동물관리사, 애견미용사, 수의테크니션 등 반려동물전문 인력을 배치하여 전문적인 입양상담을 받을 수 있다.

미유펫에서 분양하는 모든 반려동물은 건강함은 물론, 거품없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분양이 가능하다.

이는 강아지(고양이)공장에서 단순 물건처럼 공급받아 분양하는 타 프렌차이즈 매장들과는 다르게 운영되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에서는 말티즈, 푸들, 포메라니안, 치와와 등과 같이 대중적인 소형견들은 물론, 중형견인 비숑프리제, 코카스파니엘, 프렌치불독, 웰시코기 외에 대형견과 특수견까지 다양한 견종에 더불어, 고양이도 러시안블루, 스코티쉬폴드, 페르시안, 먼치킨, 브리티쉬숏헤어, 노르웨이숲, 샴, 아비시니안, 셀커크렉스 등과 같이 다양한 묘종을 관리 후 분양하고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분양 전 자체 운영 병원을 통해 2~3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을 필수로 진행하고 있으며, 분양 시 어린 반려동물에게 치명적인 3대 바이러스 질병인 파보, 코로나, 홍역에 대한 키트검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도 많은 애견인과 애묘인이 미유펫을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원스톱솔루션이라는 점이다.

원스톱솔루션이란 앞서 말했던 분양, 동물병원 외에 호텔, 미용, 교배, 용품판매 등을 반려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건물에서 마칠 수 있는 편리함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시스템이다.

50여 종류의 다양한 강아지와 고양이가 있지만 혹, 원하는 종류의 반려동물이 없다면 1:1 맞춤 서비스를 통해 예약하여 분양할 수 있도록 창원, 의창, 성산, 남원, 마산, 진해, 진주, 통영, 사천, 김해, 밀양, 거제, 양산, 의령, 함안, 창녕, 고성, 남해, 하동, 산청, 함양, 거창, 합천 등의 경상남도 지역에서도 전화 예약이 가능하게 운영 중이다.

맞춤 예약 후 강아지나 고양이를 직접 방문하여 데려가기 힘든 상황이라면 전국 어디에서라도 분양 받을 수 있도록 ‘안심배송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철저하게 제공되는 사후관리로 입양 후에도 아이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미유펫 자체 동물병원을 통해 20여가지 건강검진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고, 분양 전 3대질병에 관한 키트검사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며, “단순한 펫샵이 아닌 고객이 반려견과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있어 위급상황 대처나 궁금점을 즉시 해소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미유펫 애견샵에서 11월 15일 2018년도 대입수능시험을 끝낸 학생들을 위한 격려 이벤트로 수험생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미유펫 수험생이벤트란 이벤트 진행 기간 내에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하는 학생 또는 가족들에게 기존의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주는 것이다.

수험생이벤트 외에도 첫 입양을 하는 고객에게 강아지·고양이 분양 시 최대 80% 할인을 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무료 미용 케어 이벤트, 분양 후기 포스팅 이벤트, 미유펫 카페 활동왕 이벤트, 일주일 2회 선착순 무료분양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미유펫의 첫 입양자 80% 할인 이벤트, 수험생이벤트 등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반려동물의 상담 및 무료분양 문의는 유선 또는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카페, 운영 중인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