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30 (금)
필리핀유학 어학연수 박람회, 필리핀어학원 직접 참가, 사전참가 신청 중
상태바
필리핀유학 어학연수 박람회, 필리핀어학원 직접 참가, 사전참가 신청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6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jpg

23년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프로모유학 주최 필리핀유학, 어학연수 박람회가 열린다.

박람회 행사장에는 약 30여곳의 필리핀어학원에서 직접 참가해 해당 어학원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며 혜택으로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반값 할인, 카드 결제 및 무이자 할부, 스킨스쿠버, 아일랜드 호핑투어, 계곡여행, 필리핀 온천, 시티 투어 등 현지 액티비티도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올 겨울방학, 2019년 여름 방학 자리도 얼마 남지 않은 필리핀가족연수, 영어캠프, 주니어 연수도박람회장에서 추가 등록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프로모유학의 추천 필리핀어학원으로는 세부 JIC어학원, SMEAG어학원, BOC어학원, 필인터어학원, 바기오 웨일즈어학원, BECI어학원 마닐라 CNN어학원, 일로일로 MK어학원 등이 있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20만 건 이상의 필리핀어학연수생이 직접 작성한 후기를 통해 공부 팁이나 생활 팁을 얻을 수 있다.

아래는 세부지역 선택과 스파르타 과정을 선택한 학생의 후기이다.

“필리핀을 선택한 이유는 우선 짧은 기간 동안 다른 나라보다 비교적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나라였고 호주나 뉴질랜드 등 다른 나라로 워홀 가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필리핀에서 단기로 어느 정도 공부하고 연계해서 간다고 해서였습니다. 세부를 선택한 이유는 역시 공부와 여행을 둘 다 포기할 수 없어서였습니다. 세부에는 특히 어학원들이 많아서 어디를 골라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요, 상담 때 2달이라는 시간 안에 조금이라도 실력을 높이려면 힘들어도 스파르타 학원으로 가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추천해주셔서 스파르타학원으로 가기로 결정했어요.”

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12월 2일 개최되는 필리핀유학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