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45 (화)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홈인테리어족 위해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 할인 혜택 제공해
상태바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홈인테리어족 위해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 할인 혜택 제공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6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jpg

가구 전문 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가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를 할인 판매해 홈인테리어족을 위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고객감동혁신대상 2년 연속 수상한 것을 고객에게 사랑으로 보답하기 위함이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이번 이벤트에서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를 비롯한 세라믹 식탁, 원목식탁, 편백원목제품, 템퍼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고급 가구 제품을 30~최대 73%까지 할인 판매해 저렴한 가격에 가구 구입을 할 수 있다.

샤무드쇼파와 아쿠아클린소파는 전에 없던 새로운 소재로 만들어진 소파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도와 홈인테리어족의 마음을 빼앗은 가구 중 하나이다.

특히 아쿠아클린소파는 실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을 물이나 마른 헝겁으로 쉽게 지울 수 있어 오염에 강한 내구성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어린 아이나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서 선호하기도 한다.

또한, 통기성이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가죽쇼파의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 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관계자는 “관리가 쉬운 가구에 대한 소비 트렌드가 반영되면서 아쿠아클린소파와 샤무드쇼파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매장에 방문해 집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제품을 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의 하남본점은 270평 규모로 고객이 직접 사용할 가구를 눈으로 확인 후 구입할 수 있으며 실제 집안에 비치했을 때 느낌을 보고 구입할 수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하남본점, 천안아산점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매장 위치와 할인 이벤트 관련 문의는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안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