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50 (금)
문정동미용실 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점 김준호 실장 ‘퍼스널 디자인 제안’
상태바
문정동미용실 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점 김준호 실장 ‘퍼스널 디자인 제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6 0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설명 : 문정동 미용실 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점 김준호 실장이 직접 작업한 블러썸커트 스타일)
▲ (사진설명 : 문정동 미용실 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점 김준호 실장이 직접 작업한 블러썸커트 스타일)
문정동 미용실 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점 김준호 실장은 긴 머리 여성들에게 손쉬운 관리를 가능한 윈디블로컷과 여성스럽고 캐주얼한 블러썸커트를 제안했다.

헤어스타일이란 것은 사람의 분위기를 표현하는 데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따라서 개인이 가지고 있는 머리카락의 고유 장단점을 고려하여 추구하는 스타일을 끌어내는 데에서 헤어디자이너의 역량이 판가름 된다.

특히 커트의 경우 한번 잘라내면 다시 되돌리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더욱 신중한 작업이 요구된다.

준오헤어에서 송파아이파크점에 김준호 실장은 커트 전문 교육기관인 아비다선 에듀케이션의 정규코스를 이수했으며, 헤어디자이너들을 위한 커트디자인교육도 몇 차례 강의했던 디렉터로 최상급 퀄리티의 헤어스타일을 커트로 만들어낸다.

많은 여성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는 김준호 실장의 전매특허 명품커트는 윈디블로컷과 블러썸컷이다. 특히 이 원디블로컷은 레이어드 스타일의 볼륨감과 움직임에 초점을 둔 스타일이다. 끊이지 않고 사랑받는 레이어드 스타일은 기존에 긴 머리 여성들이 손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털어만 말려도 자연스러운 웨이브스타일이 연출된다. 또한, 앞머리 디자인을 통해 여성의 골격에 가장 적합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다.

블러썸커트는 쇼트라는 과감한 기장 설정을 통해 무겁고 고급스럽게만 보이는 숏컷을 여성스럽고 캐주얼하게 표현하여 누구나가 쉽게 소화할 수 있는 것이 이 스타일의 장점이다.

준오헤어에 김준호 실장은 “헤어 커트라는 여러 가지 조건에 영향을 받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사람의 분위기를 최대한 끌어내는 것에 초점을 두어야 한다”며, “분위기에 맞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그 계획안에서 골격과 이목구비 그리고 소재 등 고려해 실패가 없는 스타일을 만들어낸다”고 말했다.

이어, “송파이아파크점은 합리적인 금액과 서비스, 정직함을 최우선으로 한다.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커트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이 가지고 있는 개성 및 특징에 따라 접근방식에 차별화를 두고 어울림이 있는 헤어스타일을 제안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