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30 (목)
배울학, 2만 명의 수험생과 전기기사-수질환경-소방설비-토목-위험물산업기사 인강 ‘초심다지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배울학, 2만 명의 수험생과 전기기사-수질환경-소방설비-토목-위험물산업기사 인강 ‘초심다지기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jpg

국가기술자격증 온라인교육 전문기업 배울학이 약 2만 명의 수험생과 ‘초심다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울학의 이번 이벤트는 2018년의 끝자락에, 연초 세웠던 목표, 다짐을 다시 되돌아보며 초심을 되찾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자신이 운영 또는 활동하는 SNS와 배울학 수강후기 게시판 두 곳에 자신의 목표 자격증과 배울학에서 공부하며 있었던 에피소드를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며, BEST 작성자로 선정된 10명에겐 치킨 또는 피자 기프티콘이 추가로 제공된다.

배울학 관계자는 ‘초심다지기’ 이벤트를 기획한 이유에 대해 “2018년이 마무리되어가는 지금, 초심을 다지는 이벤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새해가 될 때마다 사람들은 매번 새로운 다짐을 하는데, 해가 끝날 때쯤 그 다짐을 되짚어 보면 사실 흐지부지 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자격증 공부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올해가 가기 전, 다시 한번 목표를 되짚어보자는 의미에서 ‘초심다지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한달동안 진행되며, 배울학 자격증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전기기능사, 위험물산업기사, 수질환경기사, 수질환경산업기사, 소방설비기사 전기, 소방설비산업기사 전기, 토목기사, 산업위생관리기사, 발송배전기술사, 소방시설관리사) 강의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배울학은 건축기사, 일반기계기사, 소방설비기사 기계분야, 건축전기설비기술사, 위험물기능장까지 인터넷강의 서비스 영역을 더욱 넓힐 예정이다.

배울학은 ‘배움이 즐거운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 아래 인터넷 강의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 제공하는 강의는 모두 자체 제작했으며, 교재도 올 11월 전기기사를 시작으로 자체출판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또한, 홈페이지 역시 수험생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2018년 과년도 기출문제 풀이강의 및 핵심요약집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각 취업 및 연봉 정보부터 필기 실기 공부방법, 시험일정, 응시자격요건, 난이도 정보 역시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배울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